문화생활

18세 女 "연예인 할 생각 없냐"는 유명 연예인 말에 따라갔더니…

2012-05-09 12:23:20

[민경자 기자] '연예인 시켜주겠다'라는 말로 유혹, 연예인 지망생인 미성년자를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유명 가수 겸 연예인 고모씨(36)가 구속영장을 받을 예정이다.

5월9일 서울 용산경찰서 형사과 강력 2팀은 "피의자는 90년대 중반 유명4인조 인기댄스그룹 ○○출신 가수이자 최근 MBC '세바퀴' 및 케이블TV '○○○의 ○○다' 등에 고정 출연 중인 연예인"이라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고 씨는 '○○○의 ○○다'란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로 했던 피해자(18, 여)의 촬영 분 모니터를 보고 마음에 들어 만나볼 생각으로, 프로그램 관계자를 통해서 피해자의 연락처를 알아냈다. 이후 고 씨는 전화를 걸어 '연예인 할 생각 없느냐, 기획사에 다리를 놓아 주겠다'며 유인했다.

경찰은 "○○역에서 자신이 연예인이라 남들이 알아보면 곤란하니 조용한 곳으로 가자며 승용차에 태우고 오피스텔로 이동했다. 3월30일 오후 3시쯤 미리 준비해 놓은 와인, 스카치, 칵테일, 매실주 등 술을 마시도록 권유해 술에 취한 피해자의 옷을 벗겨 강간했다"라며 "유명연예인 고○○(36세)씨를 검거 사전구속영장을 신청 예정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4월5일 오후 9시께는 피해자와 연인 사이로 지낼 의사가 없음에도 피해자에게 연인지간으로 지내자고 해, 이를 믿은 피해자를 만나 또 다시 자신의 오피스텔로 유인한 후 간음했다.

이에 경찰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강간 등)을 적용, 고 씨에 대해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고준희 측 “주진모와 결혼? 사실무근, 단순 선후배 사이일 뿐” 부인
▶청불2 벌칙 논란 '하다 하다 이젠 이런 것 까지?'
▶패티김 이혼사연, 故길옥윤에 프러포즈 먼저했지만…결국 이혼 ‘심경은?’
▶지하철 나체녀 정체, 지체장애 3급 30대女 ‘처벌無’
▶[bnt포토] 김연아, 상큼한 교생의 열정 피겨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