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것’부터 알아보자 ②

2015-05-03 17:57:31
[이송이 기자] 아이들의 방학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막상 여행을 계획하려면 여행지를 선택하기도 전에 무엇부터 정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 것이 현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동남아부터 미주/유럽까지 여행사 소식을 모았다.

한진관광, 전세기 상품 출시

한진관광은 12월부터 2월까지 동계기간 미지의 여행지로 출발하는 전세기 상품을 출시한다.

인도의 바라나시, 미얀마의 양곤 그리고 케냐의 나이로비에 대한항공 전세기가 각각 운항되는데 한진관광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들 지역은 직항편이 없어 여행이 쉽지 않고 좌석 확보가 힘든 지역으로, 특히 바라나시와 나이로비 지역은 대한민국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것이어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진관광만의 ‘아주 특별한 전세기편’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상품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투어익스프레스, 국내단독 해외출발 항공권 서비스

투어익스프레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외출발 항공권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출발-한국도착 항공권, 해외출발-해외도착 항공권은 물론, 출·도착지가 다른 항공권, 다구간 항공권 등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어 해외 거주민이나 여러 도시 출장자 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해외출발 전용센터를 운영하며 전문적인 상담도 지원하여 다가오는 방학시즌을 맞이하여 해외출발 항공권을 알아보고 있다면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이투어토크 , 유레일패스 발권시 10% 할인

㈜이투어토크(이하 투어토크여행사)는 겨울방학 유럽배낭여행 시즌을 대비해서 유레일패스 발권시 1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할인상품은 글로벌패스와 셀렉트패스이며, 글로벌패스 발권 시 최소 53유로에서 최대 146유로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치솟는 환율을 감안하면 약 23만 원 이상의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유레일패스 상품과 연계하여 유럽노선 할인항공권 안내 및 현지민박 알선 그리고 현지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필요한 고객에 한해서 설명회도 준비하고 있다.

롯데관광 ‘휴식 같은 동남아 크루즈’ 상품 출시

롯데관광개발(주)는 2011년 창립 40주년과 더불어 TTG 트래블 어워드에서 한국 대표 여행사로 11회 선정돼 여행사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되어 이를 기념하여 동남아 크루즈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관광 담당자는 “지금까지 동남아여행 하면 싼 여행으로만 생각했던 대중들에게 고급의 서비스와 최고의 만족감을 안겨줄 것이라는 생각으로 ‘휴식 같은 동남아 크루즈’ 상품을 내놓았다”고 전했다.

또한 현지선사와의 단독 계약을 통해 중간마진을 뺀 획기적인 가격으로 고객만족 1위의 지중해 크루즈를 3년 연속 최다송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 1편으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2030 명품소유욕 “이미테이션이라도 좋아”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개콘-애정남' 직장인들의 애매한 상황, 이럴 땐?
▶ 맞선 男, 대놓고 “이성 경험 몇 명이냐고” 묻는다면?
▶ 전진, 소집해제 “아시아 무대에서 신화로 찾아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