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올 겨울, 해외여행 어디로 가실 거예요? ①

2015-05-03 19:48:54
[이송이 기자] 아이들의 방학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막상 여행을 계획하려면 여행지를 선택하기도 전에 무엇부터 정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 것이 현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동남아부터 미주/유럽까지 여행사 소식을 모았다.

하나투어, 비밀스런 신비의 섬 ‘시밀란’ 상품 선보여

말레이어로 ‘아홉’이라는 뜻을 지닌 시밀란은 태국에서 가장 깨끗한 바다를 자랑하는 9개의 섬을 지칭하는 군도를 말한다.

시밀란은 1892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이후 그 천혜의 자연환경을 고이 간직하고 있으며, 순백의 모래사장과 옥색 바다에서 한적한 휴양 및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등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 해의 절반(11월부터 다음해 4월까지)만 관광객에게 공개되는 비밀스러운 섬이기도 하다.

하나투어는 2010년 태국 라용/코사멧에 이어 이번에는 시밀란을 소개하는 등 동남아 숨은 휴양지를 발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푸켓 5일-시밀란 스노클링’ 상품은 팡아만 국립공원과 제임스본드섬, 파통 야시장 투어 등 푸껫의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시밀란에서 스노클링 등을 체험하는 일정이 있다.

탑항공, 2011 하반기 빅 항공권 할인

항공에서 미주, 유럽을 여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1년 하반기 빅 항공권할인 이벤트 세일을 실시한다.

미주/유럽을 여행하는 고객들은 어느 지역, 어떤 항공사를 이용하던지 5만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캐나다와 캐나다 관광청”과 함께 특별할인을 실시하여 최저가 캐나다 항공권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모두투어, 고객칭찬 우수 중국상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에서 선보인 북경 만리장성 4일상품은 자금성/만리장성/천안문 광장 등 중국 수도 북경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두루 체험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상품이다.

10~11월 매일 출발가능하고 북경지역 준5성급의 호텔에서 3박, 중국 5대 특식제공으로 맛있는 여행을 더하게 될 것이다.

또 다른 투어로는 장사 장가계 원가계+천문산 4/5/6일 상품이다. 이는 뛰어난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장가계를 메인으로 볼 수 있는 상품으로 장사와 장가계를 불편함이 없이 버스로 이동한다.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 심신의 피로를 풀어 줄 온천욕 체험 및 장가계 3대 특식이 주어진다.

레드캡투어, 동남아 3개국의 매력 한 번에 즐기세요

레드캡투어가 동남아 3개국을 한 번에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싱가포르의 유명 관광지를 비롯해 말레이시아의 조호바루, 인도네시아의 바탐섬을 돌아 볼 수 있는 상품으로 조기 예약 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돼 가격대비 실속 있는 구성이다.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혜택은 인도네시아 바탐의 특급 리조트인 뚜리 리조트에서의 숙박이다. 뚜리 비치 리조트는 바탐섬의 동북쪽에 자리 잡은 대표적 리조트로 페리터미널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외관은 방갈로 형태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아울러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통해 레스토랑, 실외수영장 등 현대식 부대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

>> 2편으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2030 명품소유욕 “이미테이션이라도 좋아”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개콘-애정남' 직장인들의 애매한 상황, 이럴 땐?
▶ 맞선 男, 대놓고 “이성 경험 몇 명이냐고” 묻는다면?
▶ 전진, 소집해제 “아시아 무대에서 신화로 찾아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