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센스 있는 '추석 선물’ 뭐가 좋을까?

2014-08-28 12:31:11
[이진 기자] 음력 팔월 보름을 일컫는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부모님의 곁을 떠나 사회초년생이 된지 1년째로 접어든 이정화 씨(여, 27세)는 모처럼 만에 가족과 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 설렘과 기대감이 밀려오는 반면 제대로 된 선물 한 번 하지 못해 추석 선물에 대한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부모님과 형제, 친구들의 선물을 준비하자니 보는 선물들 마다 성에 차지 않고 좀 더 좋은 선물을 고르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다가 보면 선물을 준비하는 기회를 놓쳐버리기도 한다.

이에 점점 기력이 쇠약해지시는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가족과 형제를 위한 생활필수품, 더불어 친한 친구들을 위한 화장품 세트까지 추석 선물 3종을 제안한다.

추석 귀향길에 빠뜨릴 수 없는 기차표와 부모, 형제, 지인들의 추석 선물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자주 찾아뵙지 못한 부모님의 얼굴을 간만에 뵈면 빠르게 지나간 세월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부모님들 나이가 되면 하나 둘 씩 아픈 부분이 생겨나면서 건강에 대한 염려가 깊어져 운동의 필요성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간다.

이에 주변에서 입소문 난 약과 식품을 권유하면 이를 무턱대고 구매하는 경우도 많고 또 정확한 복용지시를 따르지 않고 섭취하게 되는 약의 양과 횟수는 점점 늘어나기 일쑤다. 이 중에는 검증되지 않은 제품도 허다할 뿐 아니라 합법적인 유통경로가 아닌 노인들을 대상으로 판매되고 있는 가짜 식품들이 많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추석 맞이 영양보충용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닥터 뉴트리'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과 CJ뉴트라가 함께 만든 한국인의 성별, 연령별, 라이프스테이지에 따라 꼭 필요한 항산화, 정상적 면역기능, 활력과 더불어 비타민, 미네랄 등 핵심 건강문제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 영양보충용 제품이다.

● 가족들의 치아 건강을 위한 전동칫솔~


추석을 맞아 부모님 뿐 아니라 가족들의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전동칫솔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겠다.

구강건강관리지수를 높여주는 오랄비의 전동칫솔 ‘트라이엄프 5000’은 기존 트라이엄프 스마트가이드에 딥클린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분당 40,000회 상하진동 운동과 8,800회 좌우회전 운동이 결합된 3차원 입체 세정작용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액션 칫솔모의 미세진동으로 구강 질환 근본 원인인 플라크가 99.7%까지 제거되며 플로스 치아 사이는 물론 잇몸선의 플라크까지 마치 치실을 사용한 것처럼 깨끗이 닦아준다.

또한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하고 치은염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함께 내장된 컵모양의 프로 화이트 칫솔모를 사용하면 치아 표면의 얼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 친구, 지인들을 위한 화이트닝 화장품~


요즘은 성별을 불문하고 피부에 대한 관심은 무궁무진하다.

또한 올 여름 자외선은 유난히도 강렬했으며 평년보다 여름이 길어 칙칙하고 얼룩덜룩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을 터.

이에 소중한 이들의 피부 워너비를 위해 미백에센스를 선물 하는 것도 좋겠다.

미백에센스를 활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제품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주는 것이다. 여기에 좀 더 미백의 효능을 높이 기 위해서는 스팟 부위에 제품을 한 번 더 덧발라 스팟코렉터처럼 집중적으로 케어하면 도움이 된다.

뷰티전문카페 뷰티n트렌드(http:/cafe.naver.com/beautyntrend) 운영자는 “올 추석은 연휴가 길어 평년보다 고향을 방문하는 직장인들이 많아 선물 선택으로 고민한 이들이 많다”며 “최근 시간과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이 추석 선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카페를 찾고 있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특히 피부회복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을 함께 선물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추석선물이 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우리 아기 자가용은 특별하게 "유모차는 진화 중"
▶ 20~30대 서울 男 “집보다 차가 먼저”
▶ 현대 ‘YF 쏘나타’ 왜건형, 국내 출시 가능한가?
▶ 이효리 카드, 밥솥 전쟁에서도 성공할까?
▶ 다양한 와인, 상황에 따라 만족스럽게 선물하는 법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