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세련된 페미닌룩과 조화 이루는 헤어스타일 ‘바디펌’

2011-06-17 12:25:25

[손민정 기자] 최근 세련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갖춘 페미닌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와 멋스럽게 어우러지는 ‘바디펌’ 헤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바디펌은 풍성한 볼륨감이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세련미를 더하기 때문. 특히 볼륨과 엘레강스가 주를 이루던 페미닌한 복고풍 웨이브가 더욱 세련되게 재현되면서 한층 세련된 느낌의 바디펌 컬이 대세를 보이고 있다.

세련된 페미닌룩에 걸맞는 바디펌을 연출하고 싶다면 전체적으로 내추럴 모드가 흐르면서 볼륨과 입체감으로 인해 약간의 무게감이 느껴지는 바디펌을 시도해보자. 여기에 마무리 스타일링에 무게감을 더한 클래식 웨이브 스타일을 선택한다면 페미닌 무드 스타일과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을 것.


Sid(에스아이디)헤어 홍대점 설민 스타일리스트는 “웨이브의 흐름이 여성의 아름다운 S라인의 흐름과 비슷한 바디펌은 C컬 웨이브가 얼굴선을 따라 흘러 내려 얼굴이 좀 더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더할 수 있다”며 “여기에 카키 브라운, 애쉬 브라운 등 브라운 계열로 구성된 세련된 컬러를 더한다면 세련된 웨이브 헤어에 시너지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일산 대표 미용실 아이디헤어, Sid(에스아이디)헤어는 일산지역 뿐 아니라 반포, 홍대, 청량리점을 필두로 서울 전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도움말: 에스아이디헤어 홍대점 설민 스타일리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핫'한 여자들을 위한 서머 스타일링
▶ 올 여름 男子, 스타일이 밝아진다
▶ 파리에서 남성팬들에게 둘러싸인 설리의 패션?
▶ 비스트 '한 재킷 네 스타일' 화제
▶ 전혜빈, 비키니 몸매 공개 “다이어트한 이유도 이것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