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코끼리 다리 탈출할 수 있는 허벅지 앞·뒤 운동법

2015-04-08 11:54:50
[김수지 기자] ‘코끼리 다리’처럼 저주받은 하체를 탈출할 수 있는 비법은 무엇일까.

올 해 일명 하의실종패션 바람이 거세게 불면서 매끈한 다리 라인을 위한 운동, 다이어트 정보가 쏟아졌다. 하지만 쉽게 튼실한 하체의 군살을 빼기란 쉽지 않을 터.

요가투바비의 사라원장은 “스키니진, 하의실종패션에 어울리는 다리 라인을 위해 다양한 운동법이 성행하고 있다”며 “하지만 처음 운동할 때는 열의를 불태우다가 뒤로 갈수록 운동을 쉽게 그만두는 이들이 많다. 운동법만큼 중요한 것은 적은 시간이라도 꾸준히 운동하고 관리 해주는 것이다”고 조언했다.

사라원장이 제안하는 군살 없는 허벅지를 위한 허벅지 앞·뒤 운동하기로 스타들처럼 완벽한 다리 라인을 완성해보자.

단시간에 힙·다리 라인을 탄력 있게 만들기


**운동효과: 힙라인과 다리선을 단시간에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최대한 멀리 한 다리를 뻗는다. 뻗은 뒤쪽다리의 힙을 강하게 수축하며 숨을 들이쉰다. point 세운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가지 않게 한다.

세운무릎을 내쉬며 최대한 이완시켜준다.
point 상체의 긴장을 풀어주고 다리의 간격이 변하지 않게 한다.

다시 동작을 6번 천천히 반복한다.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도 반복.

힙과 허벅지 뒷부분 군살 제거하기


**운동효과: 골반 쪽 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허벅지 앞부분의 뭉친 근육을 풀어 슬림하게 만들어준다. 힙과 허벅지 뒤쪽부분의 군살을 정리해주는데 효과적이다.

한쪽다리를 접어 상체를 내린다. 뒤쪽다리 발바닥을 최대한 엉덩이 쪽으로 당겨 내쉬며 이완한다.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도 반복한다.(호흡하며 15초 정도 유지해주기)
point 어깨나 목에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고 양쪽 골반의 균형을 바르게 한다. 골반이 많이 떠서 균형 잡기 힘들 경우 엉덩이 부분에 쿠션을 받치면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다.

한편 요가투바비(www.ytobb.com)는 현대인의 잘못된 자세에서 오는 신체 불균형, 근육과 골격의 질환 등을 호흡, 명상을 통해 근육과 뼈를 보호하고 신체의 균형과 밸런스를 잡아주는 ‘찬드라 요가’로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를 제안한다.

또한 다이어트 모델로 배우 박솔미를, 프랜차이즈 모델로 배우 강성진, 이현영 부부를 영입해 프랜차이즈 시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가을철 탈모, 겁먹지 말고 미리 예방하자!
▶ 다양한 립스틱 컬러로 가을 여인 변신하기
▶ 눈부시게 빛나는 한효주의 ‘투명 메이크업’ 노하우는?
▶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보다 내 피부에 맞는 게 우선!
▶ 기름기 좔좔 ‘지성 피부’ 최고의 파운데이션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