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 핫플레이스] 트렌디 멀티 공간, 반디 이수점을 가다!

2014-07-28 09:18:59
[오아라 기자/ 사진 김강유 기자]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을 때,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틈틈이 시간이 날 때마다 여성들이 자주 들르는 곳. 네일숍이다.

그러나 아무 네일숍이나 갈 수는 없는 법. 이왕 가는 거, 내 지갑에서 나가는 돈인데 되도록 잘 하는 곳에서 제대로 받고 싶은 것이 당연지사.

강남의 잘한다는 네일숍을 몇 번 가봤지만 그냥 한 번 방문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았다. 그 중 잘 한다는 곳의 소문을 듣고 찾아가봤다. 반디 이수점이다.

▶ 위치는? Good!

총신대입구역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지만 무리없이 찾을 수 있다.

▶ 인테리어는? Very Good!


반디만의 특성인가? 타 네일숍과는 달리 네일숍 특유의 냄새가 없고 쾌적했다. 문을 열고 들어가서 보이는 오른 쪽은 네일존 왼쪽은 페디존, 그리고 그 옆엔 레쉬 케어 공간이 각각 나뉘어 있다.

번화가에 자리잡고 있는 타 네일숍들은 케어 존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경우가 있어 집중 케어를 받는다는 느낌이 적고 복잡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곳은 각각 나뉘어진 케어존이 더 깔끔하게 보였고 그냥 네일숍이 아닌 전문화된 케어 공간으로 다가왔다.

▶ 프로페셔널 전문 아티스트 So Good!


전문 네일 아티스트들이 반겨준다. 네일을 받고자 한다면 손 상태를 먼저 체크하고 컬러 트렌드, 고객의 취향 등을 고려해 케어를 진행한다.

페디의 경우 더욱 세심하다. 처음 본 사람에게 발을 내 보이는게 어려울 수 있지만 고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배려한다.

반디 이수점에는 남자 아티스트도 있는데 처음엔 이 곳을 찾는 고객들이 갸우뚱 하다가도 여자 아티스트 못지않은 섬세하고 꼼꼼한 관리로 오히려 더 좋아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 반디 이수점만의 특별한 이벤트 Special Event


문을 연지 1년이 된 반디 이수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망설일 것이 없다. 매번 오는 기회가 아니니 반디 이수점을 찾고 있거나 앞으로 이용할 예정이라면 이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충분히 만족할 것이다.

① 회원권 프로모션
25만원 이상 멤버십 가입시 적립금 더블 적립!

② 서비스 프로모션
손발 동시 관리시 20% 할인서비스/ 평일(월~목)3시 이전 방문시 30% 할인 서비스

③ 제품 프로모션
플라워비타로션(250ml)구매시 핸드 스페셜 마사지 서비스 (피오나블라썸, 바닐라티, 체리멜롯 택1) *회원권 양도 불가 단, 가족 동반시 사용가능/회원권 사용기간: 가입 후 1년 내*

(사진출처: 반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 모공’ 그것이 알고 싶다 “모공, 누구냐 넌?”
▶ 화장품 최적의 시간과 유통기한의 모든 것!
▶ “네일도 패션이다” 바캉스에 어울리는 네일 스타일링 TIP
▶ 불황 속 ‘바르고 뿌리고’ 멀티 화장품 전성시대
▶ [기자체험] 완벽한 패디케어, 3 STEP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