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2014 서머 메이크업] 그녀의 색다른 컬러 변신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

2014-08-08 12:07:35

[최소담 기자] 무더운 여름, 아직도 블랙 또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고수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색다른 시도가 필요할 것. 블랙과 브라운 컬러는 무난한 컬러일뿐더러 자칫 답답하고 더워 보이는 분위기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시원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의 서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컬러풀한 아이 메이크업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개성 있고 비비드한 컬러 아이라이너만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많은 뷰티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매력적인 서머 메이크업에 시도할 수 있다.

핫 핑크 컬러 아이라이너와 연한 핑크빛의 립 연출이 특징인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부르조아가 색다른 서머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과한 느낌이 아닌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선명한 발색과 뛰어난 텍스처를 자랑하는 부르조아 뷰티 아이템을 이용한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 평소와는 다른 내 모습을 위해 지금부터 따라 해 보자.

>>>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 완전정복!



STEP 1. BASE



1. 매트한 질감의 프라이머를 이마, 코, 볼 옆에 소량씩 찍어 펴 바른다.
2. 적당량의 CC 크림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바른 후, 톡톡 두드리면서 흡수시킨다.
3. 더욱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위해 CC아이크림으로 칙칙한 눈가를 커버한다.
4.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가볍게 얼굴의 유분기를 제거한다.

[MUST HAVE ITEM]


(왼쪽부터) 부르조아 해피 라이트 매트 세럼 프라이머, 부르조아 123 퍼펙트 CC크림, 부르조아 123 퍼펙트 CC아이크림, 부르조아 헬씨 믹스 밸런스 프레스드 파우더.

STEP 2. EYE


1. 옅은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에 가볍게 펴 발라 더욱 화사하게 연출한다.
2. 네온 핑크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속눈썹 윗부분에 그린 후 꼬리는 길게 빼준다.
3. 뷰러를 이용해 C컬을 만든 후 마스카라로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한 올 한 올 꼼꼼히 발라준다.

[MUST HAVE ITEM]


(왼쪽부터) 부르조아 스모키 아이즈 트리오 17 라이프 이즈 핑크, 부르조아 꽁뚜르 클러빙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58 핑크 어바웃 유, 부르조아 볼륨 원 세컨드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STEP 3. CHEEK&LIP


1. 피치 컬러와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믹스해 볼 중앙에 연출한다.
2. 사랑스러운 피치 컬러 립 크레용으로 입술을 마무리한다.

[MUST HAVE ITEM]


(왼쪽부터) 부르조아 블러셔 37 로즈 폼폼 & 38 피치 블라썸, 부르조아 써니스틱 04피치 온 더 비치.

>>> 상큼 발랄한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 완성!


비비드한 핑크 컬러로 물들인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은 업스타일의 헤어와 화사한 컬러의 의상을 함께한다면 더욱 매력적이게 연출 할 수 있다. 평소 컬러풀한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었으나 과해 보이지는 않을까 걱정했던 사람이라면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주는 ‘트로피컬 쥬이시 메이크업’에 도전해 볼 것을 추천한다.

기획 진행: 최소담
포토: 이은호
영상 촬영, 편집: 박수민, 이보름
메이크업: 아쥬레 조아 실장
헤어: 아쥬레 강지현 디자이너
모델: 공수아
도움말: 부르조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화제의 드라마 속, 여배우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2014 바캉스 트렌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다
▶ “피부과 이제 안녕~” 똑똑하고 간편한 홈케어 모공관리 TIP
▶ [★ 다이어트] 민아-정소민-유이, 하체 미녀 다이어트
▶ 어떤 각도에서도 굴욕 없는 ‘360도 미인’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