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화장품

2014-09-03 18:32:41

[박진진 기자] 벌써 가을이 왔나보다. 더위가 주춤하더니 촉촉한 가을비가 땅을 적신다. 계절이 바뀌면 여자의 화장대도 바뀌는 법. 한 여름 형형색색의 색조 아이템에 주목했다면 이제는 매끈하고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눈을 돌려보자.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새로 출시된 화장품으로 내 화장대를 채운다면 보다 기분 좋은 가을을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여심을 사로잡을 눈에 띄는 신상을 소개한다.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Futurist Aqua Brilliance) 출시


에스티 로더가 신제품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15++’과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20/PA++’을 출시했다.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클렌징 후에도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이 느껴지며 차오르는 충만한 광채와 결점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와 컴팩트 파운데이션 두 가지 포뮬라로 선보이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는 피부가 오랜 시간 더욱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휴대가 편리한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크리미 왁스 제형의 포뮬라로, 오일 & 샤인 컨트롤링 성분이 피부에 베일처럼 가벼운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촉촉함을 선사한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특허받은 모이스처 콤플렉스 성분의 강력한 수분 잠금 기능으로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곳에 수분을 선사하여 민감한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진정 시킨다.

슈에무라, 오후 3시에도 광채나는 피부 선사하는 ‘올레오 팩트’ 출시


슈에무라가 오후 3시에도 투명한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선사하는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팩트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일의 명가 슈에무라의 특별한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제품으로, 최근 소이현의 메이크업 화보에 공개되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레오 팩트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광채와 커버력은 살리면서 끈적임과 다크닝은 날려버린 것이 특징이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환절기가 되면서 칙칙해지기 쉬운 여성들의 메이크업에 탁월한 광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피지와 땀 분비 등으로 화장이 번지고 칙칙해져 ‘여성이 가장 못생겨 보인다’는 오후 3시에도 투명한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의 신개념 파운데이션 팩트다. 실제로 오후가 되면 칙칙해지는 피부의 다크닝 현상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화사하고 글로우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특별히 고안된 돔 스펀지로 누구나 손쉽게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춰 엄선한 10가지 색상은 여성들이 자신의 피부 컬러에 맞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CNP차앤박화장품, ‘하이드로 인텐시브’라인 출시


CNP차앤박화장품은 멀티-세라마이드로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 장벽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로 인텐시브’라인 4종을 출시한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젠틀 클렌징 폼’, ‘하이드로 인텐시브 토너’, ‘하이드로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저’는 ‘하이드로 인텐시브 크림’으로 구성됐다.

전 라인의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멀티-세라마이드는 CNP차앤박화장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것으로 세라마이드 1, 세라마이드 3, 세라마이드 6II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라마이드, 콜레스트롤, 자유지방산을 최적의 비율로 적용해 피부 지질과 가장 유사하게 개발됐다. 이로써 피부에 빠르고 친화적으로 흡수되며 피부 장벽의 재생력을 높여줘 속부터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 런칭을 기념, 크림 및 모이스처라이저 구매 시 50ml 토너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9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메리케이, 국소 주름 케어 에센스 ‘타임와이즈 플러스+ 볼루-필 링클 코렉터’ 출시


메리케이는 얼굴 국소 부위 주름 케어 에센스 ‘타임와이즈 플러스+ 볼루-필 링클 코렉터’를 출시한다.

이마, 미간, 눈가, 입가 등 주름이 쉽게 생겨나는 얼굴의 여섯 군데 링클 존에 사용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링클 존에 제품을 도포하는 즉시 일시적으로 주름을 커버해주고 장기적으로는 주름을 개선하여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링클 코렉터를 사용한 후 베이스 메이크업을 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아 하루 종일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데노신’이 장기적으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키엘, ‘2014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키엘이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2014년 특별 한정판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한다.

‘2014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헤리티지 에디션’은 키엘이 지난 1세기 이상 꾸준히 지켜온 지역 사회 공헌 정신을 이어가고자 출시됐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 문화 유산인 ‘창덕궁’의 자연환경을 보존하는데 기부 될 예정이다.

구달,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 출시


구달이 초밀착 수분으로 오래 남는 진짜 보습을 선사해주는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을 출시했다.

구달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은 오일의 단점인 끈적임, 무거움은 버리고 수분 함량을 늘려 보습력을 배가시킨 수분 오일 제품이다. 피부 구조와 비슷한 마이크로 에멀전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구달만의 홍국발효 기술로 추출한 7가지 씨앗 오일 성분이 피부 속으로 들어가 수분을 채우고, 피부 표면에는 고분자 탄성체와 바이오검(Bio-Gum)성분이 초밀착 보호막을 생성해 24시간 끄떡없는 진짜 보습을 선사해준다.

한편 구달 홈페이지에서는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 출시를 기념해, 인기 작가 ‘히욤어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웹툰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신제품 체험 기회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라네즈, 20주년 한정판 ‘워터뱅크 젤 크림_EX 데일리 퍼퓸드’ 출시


라네즈가 탄생 20주년을 맞아 매일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서로 다른 7가지 향의 수분 크림으로 구성된 한정판 ‘워터뱅크 젤 크림_EX 데일리 퍼퓸드’를 출시한다.

라네즈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이는 20주년 한정판 워터뱅크 젤 크림_EX 데일리 퍼퓸드는 고객들과 뷰티에 대한 아이디어 교류와 소통을 위해 기획된 ‘아이디어 포 뷰티(Idea for beauty)’ 캠페인을 통해 탄생한 첫번째 제품이다.

9월 한 달간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은 라네즈의 대표 제품인 워터뱅크 젤 크림_EX를 10ml씩 7개의 튜브에 담아 총 70ml로 구성된 제품이다. 낱개의 튜브별로 플로랄, 허브, 시트러스 등 7가지 각기 다른 향기로 구성되어 매일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고보습의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를 바탕으로 세계 각지의 꽃과 과일 등 식물성 성분을 듬뿍 담았다. 또한 싱그러운 열매와 아름다운 꽃, 나무 등 자연이 주는 선물과 그 곁을 지키는 상상 속의 작은 생물들이 함께 하는 비밀의 숲을 콘셉트로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일러스트를 용기 디자인에 표현했다.

18종으로 구성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성분을 각각 5%와 20%를 함유한 수분촉촉 타입과 고보습 타입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나 구입시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화보 속 스타들의 우아함은 ‘헤어스타일’이 결정 한다
▶ [★ 다이어트] 이효리-장윤주-가인, ‘마시는 다이어트’로 완벽 몸매 만들기

▶ ‘또 다른 매력 발산’ 화보 속 그녀들의 그루밍 TIP
▶ 예쁜 게 아니라 아름답다! 미란다 커의 ‘이너 뷰티 라이프’
▶ 추석 선물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