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부드러운 ‘텍스처 뷰티 아이템’

2014-09-24 14:13:26

[김희영 기자] 텍스처를 중요시 생각하는 여성들을 위한 신상품을 출시됐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감은 뷰티 신상을 찾는 여성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조건들. 아기자기하면서 디테일적인 부분까지 섬세해 선택의 문제를 동반하게 하는 고민을 가져온다.

하지만 디자인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제품 텍스처. 얼굴에 직접 닿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그 느낌을 중요시하는 것은 당연하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텍스처와 기능이 뛰어나다면 가리지 않고 구매하는 여성들이 급격하게 늘어난 것.

피부에 닿는 촉감이 훌륭한 뷰티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가을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피부 속 에너지 충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일러스트 에디션 한정판 출시


비오템이 물 사랑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글로벌 캠페인 ‘워터 러버스(Water Lovers)’의 일환으로 해양 생물 보호의 의미를 담은 일러스트를 새긴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일러스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이 출시되는 대용량 수분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다. 스타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비로운 바닷속 풍경 일러스트가 패키지에 담겨 있다.

이번 일러스트 에디션에 참여한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은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현대카드 지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타 일러스트레이터다. 물 사랑을 실천하는 비오템의 아이덴티티를 섬세하게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맥, ‘맥 더 심슨’ 콜렉션 출시


맥(MAC)이 전 세계적으로 무수한 팬을 보유한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탄생 25주년을 기념, ‘맥 더 심슨(M·A·C THE SIMPSONS) 콜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심슨 가족 캐릭터 중 하나인 마지 심슨이 특유의 유머러스한 표정을 짓고 있는 스페셜 패키지부터 비비드한 색감까지 심슨 가족의 쾌활하고 컬러풀한 매력을 그대로 표현했다.

이번 콜렉션은 마지 심슨 얼굴이 새겨져 있는 4가지 색상이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아이섀도 2종과 블러셔, 립글로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손톱에 붙이는 노란색 네일 스티커에는 심슨 가족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다 담겨 있어 간편하게 손끝에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이다.

아벤느, ‘시칼파트 크렘 멩’ 출시


아벤느는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되고 자극받은 손을 위한 ‘시칼파트 크렘 멩’을 출시한다.

아벤느의 새로운 제품은 아벤느의 히트 아이템인 시칼파트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트고 갈라진 손의 빠른 개선을 돕고 보호막을 씌어주는 이른바 글러브 핸드크림이다.

건조한 기후, 악건성 피부, 손을 많이 사용하는 작업 등으로 인해 손상된 부위를 개선해주며 피부 장벽 복구 및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피지선이 전혀 없는 손바닥에 효과적인 리페어 및 보호 작용을 하며 끈적이지 않는 질감과 빠른 흡수로 바르는 직후 손을 사용하는 일상적인 활동하기에 용이하다.

코스메 데코르테, ‘F/W 메이크업 콜렉션’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F/W 시즌에 맞춰 다양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2014 F/W 메이크업 콜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에서 가장 주목해야 하는 것은 바로 아이섀도. ‘AQMW 그라데이션 아이섀도’로 새롭게 탄생한 이번 제품은 4가지 컬러 구성과 아이섀도 팁을 리뉴얼해 기존 보다 그라데이션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눈매에 윤기를 더하는 ‘글로우 컬러’를 배합해 섬세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어떤 각도에서도 입체감이 돋보이는 눈매를 완성해준다. 신비로움, 섹시함, 지적인 분위기 등 각각의 컬러 구성에 따라 가을에 맞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총 5종으로 선보인다.

멜비타,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출시


멜비타가 가을을 맞이하여 자연이 지닌 강력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4가지 유기농 발아 식물 복합체를 주성분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라인’을 출시했다.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유럽 소나무, 눈에 보이지 않는 수분 손실을 줄여주고 천연 보호막을 강화시켜주는 라즈베리,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블랙 커런트, 그리고 피부의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조직을 견고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너도밤나무가 있다.

4가지 발아 식물 복합체가 주성분인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라인은 부스터 제품부터 세럼,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리리코스, ‘콜라겐 V 앰플’ 리뉴얼 출시


리리코스는 한층 더 풍부해진 고함량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는 ‘마린 콜라겐 V 앰플’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새로워진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한 병당 콜라겐이 30mg 함유되어 기존 대비 콜라겐 함량을 2배 정도 늘린 것이 특징.

보다 강력해진 고함량 마린 콜라겐TM이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감을 부여해 얼굴 라인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더욱 쫀쫀해진 고농축 제형으로 피부 밀착감까지 높였다. 또한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605m 깊이 청정 해역의 해양 심층수가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여 피부를 더욱 활력 넘치고 생기 있게 연출해준다.

기존 이중 구조로 되어있던 콜라겐 복합체와 해양심층수를 미리 블렌딩해 사용상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한 병의 용량 또한 10g으로 기존 대비 40%가량 늘렸다.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 브라운 색상 2종 추가 출시


마몽드가 울퉁불퉁하거나 비어 보이는 헤어 라인을 손쉽게 정돈하여 동안 얼굴로 연출해주는 ‘팡팡 헤어 섀도’ 브라운 색상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은 M라인 이마를 U라인으로 연출해주어 동안 얼굴에 필요한 꽉 차 보이면서 깔끔한 헤어 라인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동안 헤어 라인 연출과 부드러운 컬러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으로 라이트 브라운 컬러와 레디쉬 브라운 컬러가 추가되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 브라운 2종은 밝은 브라운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과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레디쉬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얼굴의 각진 부분에 음영을 주어 갸름하고 슬림한 얼굴로 연출해주는 ‘미디엄 셰이딩’이 함께 출시되었다.

다채로운 색상 구성으로 다양한 머리 스타일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퍼프와 거울이 내장되어 있어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바이탈 슬리핑 마스크’ 출시


코스메틱 닥터지는 한층 더 강력한 수분 강화 성능으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주는 고기능성 수분 솔루션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바이탈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한다.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바이탈 슬리핑 마스크’는 저녁 시간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잠든 사이 피부에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기능성 고보습 슬리핑 마스크다.

분자량의 6천 배가량 수분을 끌어당기고 피부 속 깊이 강력한 수분 저장력을 주는 고농축 히아루론산 ‘바이오 히아루로네이트 솔루션’을 함유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부족한 수분을 채운다.

항산화 효과 및 수분 활성화 기능을 지닌 ‘부활초 추출물’이 보호막 역할을 하여 수분의 저장 능력을 높여준다. 또 나이아신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췄다.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하며 피부 활성도가 높은 밤 시간이나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수분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얇게 펴발라 수분 크림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 인앤아웃(IN&OUT), 품격 있는 가을 화장대
▶ [★ 다이어트] 고소영-은정-김성은, 움직여야 빠진다!
▶ 여배우 ‘물광 피부’ vs 아이돌 ‘보송 피부’
▶ [뷰티신상] 가을은 ‘피부 표현’이 중요해
▶ AGAIN! 2014 F/W 뷰티 트렌드 ‘레드 & 버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