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11월 놓치면 안 될 아이템

2014-11-19 10:56:52

[김희영 기자]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11월 피부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신상 라인이 출시됐다.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취향과 타입을 고려한 다양한 특징들이 눈길을 끈다.

쌀쌀한 날씨가 다가온 만큼 트러블과 각질로 뒤집어지는 피부를 필수적으로 케어해야 할 때. 스스로를 위한 무심함보다 작은 관심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맥(MAC), ‘캐주얼 컬러’ 온고잉 출시


맥(MAC)이 자연스러운 색감과 투명한 커버력으로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똑똑한 멀티 제품 ‘캐주얼 컬러’를 온고잉으로 출시한다.

사랑스러운 핑크와 코랄, 자연스러운 피치와 베이지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캐주얼 컬러’는 지난 2012년 한정으로 선보인 뒤 품귀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온고잉 콜렉션으로 다시 출시된 것.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컬러감을 조절할 수 있으며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건조한 겨울에도 입술과 볼에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건강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온고잉 출시와 함께 패키지도 업그레이드되어 뚜껑을 돌려서 열어야 했던 예전 제품과 달리 일체형 커버로 출시되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투명한 뚜껑을 통해 색상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마몽드, ‘로즈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마몽드는 90.89% 장미수를 담은 홀리데이 한정 디자인의 ‘로즈워터 토너’를 비롯하여 ‘로즈 오일 뷰티밤’과 100% 천연 유래 ‘소이 캔들’을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차가운 바람에 붉어지는 겨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워터 토너’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패키지로 재탄생한 ‘로즈워터 토너’를 비롯해 ‘로즈 오일 뷰티밤’, ‘로즈 퍼퓸 소이 캔들’, ‘가드니아 퍼퓸 소이 캔들’, ‘로즈 스페셜 에디션 네일 가든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세계적인 장미 산지인 불가리아 장미 계곡에서 1년에 단 30일, 이른 아침에 수확한 신선한 다마스크 장미를 무려 90.89% 담아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로즈 오일 뷰티밤’은 페이스와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페이스 오일, 보습 크림, 큐티클 영양, 팔꿈치 케어, 립밤 등 건조한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한 24시간 휴대할 수 있는 똑똑한 멀티 밤이다.

‘로즈 퍼퓸 소이 캔들’과 ‘가드니아 퍼퓸 소이 캔들’은 100% 천연 유래 소이 왁스 캔들로 발향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골든 왁스를 사용하여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며 싱그러운 꽃향기로 공간을 가득 채워 홀리데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달콤한 로즈 빛 감성으로 홀리데이를 가득 채울 ‘로즈 스페셜 에디션 네일 가든 컬러 3종’ 세트를 출시하여 장미꽃을 손에 쥔 듯한 설렘이 느껴지는 마몽드의 로즈 빛 컬러와 함께 특별한 날 데이트에 손끝까지 완벽하게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데메테르, ‘스파 크림 스크럽’ 현대 홈쇼핑에서 첫 출시


데메테르가 홈스파 제품인 ‘스파 크림 스크럽’을 현대 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했다.

데메테르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향기로 리프레쉬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히말라야 솔트와 유기농 오일 함유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했다.

데메테르에서는 ‘스파 크림 스크럽’의 첫 론칭을 기념하여 현대 홈쇼핑에서만 ‘스파 스크럽’ 6종과 데메테르 ‘리뉴잉 크림버터’ 1종을 선보인다. 국화 향, 피오니 향, 달빛 향, 석류 향, 머스크 향, 불가리안 로즈 향으로 구성된 ‘스파 크림 스크럽’ 6종과 악 건성 피부를 위한 ‘리뉴잉 크림버터’로 구성했다.

데메테르의 스파 크림 스크럽에 함유된 솔트는 히말라야 소금 광산의 순수한 소금 결정체인 크리스털 솔트를 사용했다. 이는 순수 소금 성분으로 몸의 PH 밸런스를 맞추어 줄뿐만 아니라 물과 만났을 때 미네랄 성분이 가장 많이 피부에 흡수 되도록 한다.

이와 함께 함유된 유기농 오일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스크럽을 하고 난 뒤의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고 불필요한 각질들만 이탈 시켜 피부결의 손상과 유 수분 손실을 최소화한다.

바닐라코, ‘미스 플라워 & 미스터 허니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 출시


바닐라코가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흑효모 꿀 발효수’ 마스크 팩, ‘미스 플라워 & 미스터 허니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를 출시했다.

제품의 주성분인 ‘흑효모 꿀 발효수’는 흑효모와 꿀 배양액을 1개월간 숙성해 얻은 고보습 성분으로 메말라 있는 피부를 촉촉하고 탱글탱글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로열젤리, 프로폴리스, 벌꿀 등 3가지 꿀 추출물이 첨가되어 피부 탄력을 유지시키고 건강하게 빛나는 자연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벌집 모양의 육각형 망구조의 마스크 시트는 피부에 닿기 전까지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보유해주는 기능을 하며 시트가 피부에 닿는 순간 온도에 반응하는 수용성 하이드로겔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킨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출시


바이오이펙트(BIOEFFECT)에서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EGF성분이 함유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을 출시했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식물배양 EGF를 함유한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은 피부에 나타나는 자외선과 세월의 흐름 등에 의한 노화의 흔적을 지워 젊음을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식물배양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인체에 무해한 피부 세포 활성 인자로 인간의 몸에 존재하는 EGF와 가장 유사한 성분이다.

특허 받은 최첨단 유전자 생명공학 기술로 인간의 피부에서 추출한 EGF유전자를 보리씨앗에 주입하고 그것을 지열 에너지를 활용한 친환경 시스템의 그린하우스에서 재배하여 최상의 순수함과 높은 효능, 그리고 안정성까지 겸비했다.

‘바이오 이펙트 EGF 세럼’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돕고, 피부 재생 기능을 활발하게 만들어 한층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바르는 즉시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 불균형한 피부 톤을 개선하고 턴 오버 기능을 정상화 시켜 생기 있게 빛나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니스프리, ‘에코 꽃물 틴트밤 5종 출시


이니스프리는 꽃잎처럼 화사한 컬러가 생기를 더하고 촉촉한 보습감이 편안하게 입술을 감싸주는 ‘에코 꽃물 틴트밤’ 5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이니스프리 ‘에코 꽃물 틴트밤’은 꽃잎이 입술을 물들이듯 예쁜 컬러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에코 꽃물 틴트’에 밤 타입 제형의 촉촉한 장점을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진달래, 봉숭아, 동백, 장미, 금잔화 등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로즈힙 오일과 장미수, 아카시아 콜라겐이 보습에 도움을 주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루나, ‘아이라이트 마스카라’ 출시


루나에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아이라이트 마스카라(Eyelight MASCARA)’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원뿔 형태의 브러시를 통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컬링, 볼륨, 롱래쉬까지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브러시의 두께가 부분마다 달라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긴 속눈썹 연출이 필요할 때는 위쪽 얇은 팁 부분을 사용하고 볼륨감 연출이 필요할 때는 중앙의 두꺼운 부분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눈매의 부위나 특징에 맞춰 메이크업 할 수 있다는 것이 차별화 된 특징. 얇은 위쪽 브러시는 눈 앞머리 쪽 속눈썹에 사용하고 뒤쪽 브러시는 눈꼬리나 힘없는 속눈썹에 발라 풍성한 볼륨과 우아한 컬링을 연출해 마치 속눈썹을 붙인 듯 매력적인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루나 아이라이트 마스카라는 일반 블랙 색상보다 더 진하고 선명한 발색력으로 보다 깊은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자체 제작공법을 통해 개발된 브러시가 눈썹의 볼륨과 코팅은 물론 뛰어난 픽싱 효과를 발휘해 번짐 없는 뚜렷한 아이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텐세컨즈, ‘홀리데이 네일 콜렉션’ 출시


텐세컨즈에서 연말 파티와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드레스와 클러치 콘셉트의 ‘윈터 홀리데이 네일 콜렉션 5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 네일 5종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화려한 파티룩을 완성시켜 줄 색상으로 구성되어 레드, 실버, 퍼플, 골드, 오렌지 등 화려한 색상으로 손톱에 반짝이는 액세서리 효과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모두 어울리는 색상으로 반짝이는 글리터가 이번 콜렉션의 포인트다.

반짝이는 고광택의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해피크리스마스, 별빛크리스마스, 이브닝드레스, 파티드레스, 이브닝클러치 등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독특한 네이밍으로 감각적인 네일 컬러를 표현했다.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광택감과 투명성이 좋으며 손톱 굴곡에 맞게 특수 커팅된 와이드 타입 브러시로 자국 없이 신속하고 매끈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프레쉬,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헤어 케어’ 출시


프레쉬가 씨베리 오일의 효과를 담은 리바이탈라이징 샴푸와 컨디셔너로 이루어진 ‘씨베리 헤어 케어(Seaberry Haircare)’를 출시한다.

러시아가 원산지인 식물의 열매에서 추출한 씨베리 오일 성분은 수 세대에 걸쳐 사용되어 왔으며 특히 프레쉬에 의해 바디 케어 및 스킨케어의 원료로 처음 소개되었다.

영양이 풍부한 오메가 3, 6, 7, 9가 함유된 씨베리 오일 성분을 담은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샴푸’는 모든 헤어 타입용 데일리 샴푸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반짝이는 머리 결로 가꿔 주며 전반적인 상태를 개선하여 관리하기 쉽게 해줍니다. 염색한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유해환경 요소로부터 머리 결을 보호해 준다.

같은 성분으로 이루어진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컨디셔너’는 모든 헤어 타입용 데일리 린스로 머리 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 주며 모발 전체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한 외부 유해환경 요소로부터 머리 결을 보호해 주고 놀라운 바디감을 더해 주어 머리 결이 엉키지 않도록 관리해준다.

오리지널로우, ‘더블캡슐 파운데이션’ 출시


오리지널로우가 은은한 광채로 입체감 있고 또렷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더블캡슐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블캡슐 파운데이션은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하여 흡수성과 보습력이 좋은 아보카도, 오메가 오일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이 캡슐 안에 들어 있다가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면서 즉각적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유분 보호막을 씌워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신개념 파운데이션 아이템.

또한 오일 코팅막에서 뿜어져 나오는 자연스러운 광채가 나이 들어 푹 꺼지고 평평해진 얼굴에 볼륨감과 입체감을 주묘 또렷하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주어 동안 스몰 페이스를 연출한다. 광채 캡슐을 감싸고 있는 젤라틴 외벽은 콜라겐으로 만들어져 재생 기능을 도와주고 탄력 개선 및 윤기를 부여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영광-이종석-임시완, 男배우들의 Man’s 뷰티 케어
▶ [뷰티신상] 탄력 불어넣는 촉촉 아이템
▶ [기자체험기] 코리아나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 테스트
▶ ‘미녀의 탄생 한예슬’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과 립스틱
▶ 이니 네일에서 본 ‘겨울 네일 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