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품격이 다른 신상 아이템

2014-12-16 19:18:02

[김희영 기자] 세심함이 돋보이는 격이 다른 제품이 출시됐다.

뷰티 시장은 나날이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포화 상태에 이른 뷰티 업계는 비슷함을 거부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차별화된 제품만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시점에, 새로움과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강조한 신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브랜드 선호도와 호감을 높인 이색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맥, ‘얼티메이트’ 콜렉션 출시


맥이 기하학적이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얼티메이트(ULTIMATE)’ 콜렉션을 출시한다.

피부에 반짝임을 더해줄 2가지 컬러의 파우더와 10가지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립스틱은 핑크, 레드, 오렌지 등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줄 색상부터 누드, 코럴 등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색상까지 연출하고자 하는 룩이나 피부 톤에 맞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촉촉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려 건조한 겨울철에도 들뜸 없는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조성아22,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조성아22가 여성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콜렉션을 출시했다.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콜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아티스트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조성아22 제품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감성이 더해져 홀리데이의 경쾌한 분위기를 표현한 위트 있는 콜렉션으로 탄생했다.

이번 콜렉션은 조성아22 로고와 조화된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 프린트인 올빼미 모양의 각기 다른 슈에뜨 프린트가 제품과 파우치에 패셔너블하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다.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콜렉션’은 조성아22와 럭키슈에뜨 패턴이 입혀진 파우치와 함께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인기 제품 4종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탱글이 수퍼베리’, ‘젤라또 핸드 & 바디 야미 버터 그램’, ‘아가베 솝 클렌저’가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홀리데이에 잘 어울리는 색조제품 다크 펑크 2종과 B.F.밤 3종도 함께 포함됐다.

엔프라니, ‘프리미어셀 핫 스파 딥 클렌징’ 출시


엔프라니가 한 겨울 혹한기를 맞아 따뜻한 온열감으로 딥 클렌징과 피부 마사지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프리미어셀 핫 스파 딥 클렌징’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스파에서 스팀 마사지를 받는 듯 모공을 열어줘 노폐물 제거는 물론 블랙헤드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딥 클렌징 젤이다. 몸을 따뜻하게 하는 한약재로도 많이 쓰이는 생강 성분을 함유하여 롤링을 할수록 피부 표면이 따뜻해지고 유연해져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온열감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이는 최적의 피부 상태로 관리해 영양감을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공기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터치인솔, ‘올-인-원 뷰티에이드 크림’ 론칭


터치인솔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터치인솔 올-인-원 뷰티 에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3와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돕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피부 결을 매끄럽고 유연하게 가꾸어주며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비피다 발효용해물과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된 고보습 영양크림이다.

메이크업 한 위에 덧발라도 번짐 뭉침 없이 피부 표면에 수분 보습 막을 코팅하여 한 겨울에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떼, ‘타임리스 이펙트 2종’ 출시


베리떼는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피부 활성을 도와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타임리스 이펙트 2종’을 출시한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 지치고 처진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으로 스킨 소프너와 에멀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프너와 에멀션만으로 마스크 팩을 한 듯한 피부 속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주며 안티에이징 효과로 자연 노화 및 외부 자극에 의해 지쳐가는 피부에 활력을 준다.

베리떼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소프너’는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축 스킨으로 미세한 각질과 함께 피부결을 케어해 주며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에멀션’은 유수분이 균형 잡힌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보호해 윤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바이오이펙트, ‘바디 인텐시브’ 출시


바이오이펙트(BIOEFFECT)에서 노벨 의학상을 받은 EGF성분이 함유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바디 세럼 ‘바이오이펙트 바디 인텐시브’를 출시했다.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쉽게 흡수돼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바디용 리페어 세럼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식물배양EGF는 인체에 해가 없는 피부 세포 활성 인자로 인간의 몸에 존재하는 EGF와 가장 유사한 성분이다.

식물배양 EGF성분이 피부의 젊음을 책임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바디 라인을 만들어주고 세월의 흔적과 불균형한 피부 톤을 개선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샤라샤라, ‘바나나 허니 올인원’ 라인 출시


샤라샤라가 바나나와 꿀 성분이 함유된 ‘바나나 허니 올인원’ 라인을 출시했다. ‘바나나 허니 올인원’은 클렌저와 크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보습력이 우수하고 영양이 풍부한 바나나와 꿀 성분이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올인원이라는 라인 명에서 알 수 있듯이 바디와 얼굴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

‘바나나 허니 올인원 클렌저’는 바나나 추출물에 함유된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꿀 추출물은 피부 보습을 도와 클렌징 후 잃기 쉬운 수분을 지켜준다. 또 조밀하게 생성되는 풍부한 거품은 세안 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시켜 준다.

‘바나나 허니 올인원 슈크림’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바디 & 페이스 보습 크림이다. 바나나와 꿀 성분이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여줘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 준다. 그 외에도 시어버터, 망고씨드 버터, 올리브 오일 등 식물성 성분이 가미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겟 잇! ‘멀티 틴트밤’ 활용백서
▶ [뷰티이벤트] 직접 찾아가는 ‘힐링 뷰티’
▶ 파우치 속 ‘윈터 잇 템’
▶ 백진희-장나라-신소율, 동안 메이크업 TIP
▶ 씨스타 소유-니콜, ‘걸그룹 뷰티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