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소장하고 싶은 新 화장품

2015-02-02 18:10:37

[박진진 기자] 여자라면 누구나 탐내는 신제품, 꼭 소장하고 싶은 신상 화장품을 한 곳에 모았다. 어느 때보다 화려한 컬러감과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눈에 띈다.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클렌저와 앰플은 물론 2015년 S/S 콜렉션 컬러를 담은 색조 아이템이 눈에 띈다. 다가오는 설 선물로도 탁월하니 눈여겨 보도록.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앰플’ 출시


라네즈는 미백 파우더와 오토파지 앰플이 잡티의 중심부와 주변부를 이중 케어하는 강력한 스팟 케어 제품인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앰플’을 출시한다.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앰플’은 잡티 중심부에서 멜라크러셔™가 2배 강화된 고농축 미백 파우더로 색소침착을 강력하게 해결하고, 잡티 주변부에서는 2배 농축된 수분력의 오토파지 앰플이 수분 진정 작용으로 환해진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앰플 속에 터뜨려 1주일에 한 병씩사용하는 4주 프로그램으로 스팟에 바른 후에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를 사용하면 더욱 환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입큰, 2015 SS 메이크업 ‘블루벨 가든’ 출시


이넬화장품 입큰에서 따뜻한 봄 하늘 아래 달콤하면서도 독특한 색상의 꽃들로 가득한 우아한 휴식 공간을 모티브로 한 2015 SS 메이크업 ‘블루벨 가든’을 출시한다.

‘블루벨 가든’은 미니멀하면서도 레트로 풍이 강한 파스텔 톤 색상을 그대로 담아 봄철 과감하면서도 상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블루벨 가든’은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아이섀도우로, 은은한 아이보리부터 자연스러운 브라운, 텐저린 오렌지, 골드 펄을 함유한 로얄 블루 색상까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핑크 우유 컬러의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핑크 멜로디’와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애시드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칸타타’ 립스틱은 바르는 순간 얼굴 색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어 내추럴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주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립스틱이다.

에스쁘아, 2015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파스텔 펀치' 출시


에스쁘아에서 경쾌한 파스텔 컬러가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해주는 2015년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파스텔 펀치(Pastel Punch)’를 한정 출시했다.

‘파스텔 펀치’ 콜렉션은 매년 봄 유행하는 파스텔 컬러에서 한층 강렬한 톤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파스텔 컬러를 메인으로 선택했다. 쉬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밀착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블러쉬, 립스틱 및 네일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핑크, 오렌지, 퍼플 등의 파스텔 컬러를 패키지에도 반영해 여심을 자극했다.

이번 ‘파스텔 펀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원 컬러 아이섀도우’ 4호수와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하며, ‘원 컬러 아이섀도우’, ‘블러쉬 쉬폰’, ‘노웨어 S’ 3종을 파스텔 펀치 룩으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한정 수량)

설화수, ‘2015 설 선물세트’ 출시


설화수가 2015년 을미년의 첫 명절인 설을 앞두고 ‘2015 설화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설화수의 설 선물세트는 자음 2종과 진설 2종 세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로 소중한 분께 새해 첫 마음을 전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나이를 거스르는 품격을 더하는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또한 남성 라인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 ‘본윤유액’ 본품과 두 제품의 견본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니스프리, 2015 SS 메이크업 신제품 ‘리얼 플루이드 루즈’ 출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과 설렘으로 가득한 봄날의 감성을 담아낸 ‘리얼 플루이드 루즈’를 출시했다.

‘리얼 플루이드 루즈’는 2015년 SS 시즌 트렌디 컬러인 ‘설레는 블라썸 핑크’를 비롯 봄날의 설레는 감성을 가득 담은 화사한 컬러감의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고발색 컬러 파우더를 함유해 입술에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더해주며, 틴트처럼 은은한 발색부터 립스틱처럼 선명한 표현까지 두루 가능하다.

또한 얇고 가벼운 피팅 포뮬러는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겉도는 느낌 없이 오랜시간 예쁜 컬러감과 수분을 지속시켜 준다. 일반 립글로스와는 달리 오일에 수분이 섞인 새로운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수분 플럼핑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탱글탱글 물기 머금은 수분광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터치인솔,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 론칭


터치인솔이 탁월한 컬링력과 렝쓰닝이 돋보이는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참마 추출물 등 고탄성 스트레칭 컬 업 포뮬라가 속눈썹에 탄력을 더해 쳐지지 않게 올려주며, 눈 모양에 맞는 C컬 브러쉬가 속눈썹 안쪽부터 눈꼬리까지 골고루 제품을 바를 수 있도록 제작되어 효과적인 도포 및 컬링이 가능하다.

터치인솔은 론칭을 기념하여 자사몰에서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 및 솔리드 듀오젤아이라이너를 증정하는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스타일블랙 젤-라이너 위드 다이아몬드 총 6색 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비오템, 클렌저 3종 출시


비오템이 ‘비오수르스(Biosource)’ 신제품 클렌저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오템 ‘비오수르스’ 클렌저 3종은 ‘밤-투-오일 클렌저(Balm-to-oil Cleanser)’, ‘퀵 클렌징 워터(Quick Cleansing Water)’ ‘멜팅 각질 제거 젤(Cleansing Gel)’ 제품으로, 강력한 클렌징 기능에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오수르스 밤-투-오일 클렌저’는 얼굴과 눈가의 워터프루프(waterproof)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강력한 클렌징 오일 제품이다. ‘비오수르스 퀵 클렌징 워터’는 강력한 세정력과 빠른 메이크업 제거 효과를 제공하는 워터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비오수르스 멜팅 각질제거젤’은 부드러운 젤 제형이 강력하게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 깊숙이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제거 후 물기 있는 얼굴에 전체적으로 마사지하면 깨끗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랑콤, 2015 설 선물세트 출시


랑콤이 2015 설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장 주목할만한 구성은 랑콤의 넘버원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주름, 탄력에 좋은 성분이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한해 동안 바쁜 일상으로 노화 관리에 소홀했던 친정 엄마에게 선물하면 좋다.

계절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UV 엑스퍼트 세트’를 추천한다. ‘UV 엑스퍼트 GN-쉴드™’는 10년 연속 국내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자외선과 유해먼지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30대 이후 여성에게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트’가 유용하다.

랑콤은 2월6일부터 22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트를 3가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제니피끄 마스크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프링 컬렉션 카드 지갑을 한정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