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2015-09-01 23:21:03

[김희영 기자] 애프터 바캉스 케어 시즌 필수 항목 체크하기.

빽빽했던 고속도로도 어느덧 한산.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주던 여름 바캉스가 끝이 났다. 일상으로 돌아가는 여성들에게는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손상된 피부를 위해 꾸준한 케어를 이어 진행하게 된다.

즐겁게 논만큼 피부 휴식도 줘야 할 터. 바캉스 이후에도 철저한 피부 케어를 실천해야 앞으로의 노화 방지를 유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바캉스 이후에 꼭 해야 하는 피부 케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 애프터 바캉스를 위한 SKIN CARE
STEP 1. 피부 열을 낮춰주는 것이 관건!



자극 받은 피부에는 팩만큼 좋은 제품도 없을 터.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착용해 전체적인 수분 공급을 실천해주자. 위와 아래로 분리되어 있는 팩을 잘 펼쳐 얼굴 크기에 맞게 착용해주면 실크 아미노산과 6년근 고려 홍삼 성분이 얼굴 깊숙이 스며들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준다.

넓어진 모공을 수축해주는 것도 노화 피부를 방지하기 위한 필수 케어법. 2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아이스팩을 이용해 피부 온도는 즉각적으로 낮춰주면서 모공을 꽉 잡아주는 케어법을 실천해보자. 상온과 냉동 보관 모두 가능해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

STEP 2. 세포 속까지 수분 충전하기


평상시 스킨케어를 어떻게 하느냐가 손상된 피부를 더욱 보호하고 케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법.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아침, 저녁으로 발라 촉촉하고 주름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자.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트러블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최근 인체적용시험 및 설문을 통해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바캉스 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꾸준히 발라주면 젊은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

STEP 3. 바디·헤어도 케어해주기!


바다, 산 등 햇빛 아래에서 정신없이 놀다보면 얼굴 피부뿐 아니라 헤어, 바디도 자외선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비듬처럼 떨어지는 두피 각질과 따가운 바디를 위해 꼭 케어를 실천해주자. 1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슬리핑팩은 얼굴 뿐 아니라 치지고 약해진 바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잠들기 전 건조하고 따가운 피부에 바르고 자면 한층 매끈해진 피부를 느껴볼 수 있다.

제품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상된 부분을 케어해보자. 2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최적의 함량으로 들어있어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신속한 흡수감으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이 없기 때문에 헤어 케어에도 효과가 높은 제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뷰티 핫플레이스] 피부 맞춤형 1:1 클리닉, ‘키엘 삼청동 부티끄’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
▶ [스타뷰티 줌인] 이민정-성유리-유진, 스타일에 맞춘 ‘이미지 메이크업’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