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내 피부에 ‘산소’ 공급

2015-10-05 15:54:55

[김희영 기자]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는 뷰티 신상이 출시됐다.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맞춰 피부 당김과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피부 속까지 꽉 채워주는 수분 아이템의 구매율도 올라가면서 피부에 산소를 불어넣을 핫 아이템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얼굴빛을 화사하게 물들일 가을 메이크업 콜렉션 제품부터 광채 나는 만능 스킨케어 아이템까지 가을 피부를 위한 산소 같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버버리에서 촉촉하게 빛나는 건강한 광채, 프레시 글로우를 완성 시켜줄 ‘프레시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가벼운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러가 산뜻하고 젊어 보이는 광채를 더해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 시켜준다. 빛을 반사하는 펄이 바르는 즉시 환한 톤으로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고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커버를 연출해주는 컬러 피그먼트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티, 라벤더, 비타민, 모이스처라이징 추출물이 함유돼 최대 8시간까지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피부 결 향상을 도와주며 항산화 물질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햇빛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불가리, ‘옴니아 파라이바’ 출시


불가리 향수가 파라이바 토르말린의 아름다움을 향으로 표현한 주얼 퍼퓸 ‘옴니아 파라이바’를 출시했다.

옴니아 콜렉션의 새로운 여성향수 ‘옴니아 파라이바’는 브라질 파라이바 주에서 발견된 네온 블루 컬러의 파라이바 토르말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감동적인 컬러는 하늘과 바다, 자연이 훌륭하게 어우러짐을 함축한다.

지중해와 트로피칼 센세이션이 조화하는 곳에서 만나게 되는 ‘옴니아 파라이바’는 플로럴 프루티 계열 향조로 불가리는 해당 향수의 탑, 하트, 드라이다운 노트를 각각 알레그리아, 이그주베란시아, 센슈알리다로 정의한다.

즐거운 에너지를 뜻하는 ‘알레그리아’는 큐라소산 비가라드 오렌지와 패션푸르트를 사용하여 상쾌하고 톡 쏘는 느낌을 주고 패션플라워와 가드니아 조화의 ‘이그주베란시아’가 향의 깊이를 더해 파라이바 토르말린의 풍성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치명적인 관능미를 발산하는 ‘센슈알리다’의 드라이다운 노트는 코코아 빈과 베티버를 사용해 자연의 아름다움에 뿌리를 둔 관능미를 전한다.

비오템, ‘리퀴드 글로우 만능 오일’ 출시


비오템이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건조함과 칙칙함을 관리해 피부 속부터 넘쳐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리퀴드 글로우 만능 오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오템 ‘리퀴드 글로우 만능 오일’은 강력한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 성분과 8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이 블렌딩된 오일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 건강한 속 광채를 완성해준다. 오일은 끈적거린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산뜻한 제형으로 물처럼 가볍게 섞이고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퀴드 글로우 만능 오일’에 함유된 아스타잔틴은 심해에서 찾은 레드 알개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비타민 E보다 훨씬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보유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맥(MAC), 가을 컬렉션 ‘맥니피센트 미’ 출시


맥(MAC)에서 ‘맥니피센트 미(MACnificent Me) 프로젝트’를 통해 뽑힌 6명의 위너들을 주인공으로 한 가을 콜렉션 ‘맥니피센트 미’를 출시한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콜렉션에는 가을 트렌드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9가지의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브라운, 플럼, 핑크 등의 컬러들로 여성스럽고도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유용하며 합리적인 가격까지 장점인 제품이다. 이에 더해 개성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텍스처의 오렌지 톤 아이섀도우와 짙은 버건디, 누드, 오렌지빛 레드 등 총 12개의 립스틱도 함께 출시됐다.

보테가 베르데, 이탈리아의 감성과 자연을 담은 ‘토스카나 가든 향수 5종’ 출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가 이탈리아의 자연과 감성을 담아 더욱 깊고 매혹적인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5종을 출시한다.

먼저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비알레 데이 보치올리’는 매화꽃과 자스민, 튜베로즈, 바닐라, 머스크 향을 담은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다채롭고 향긋한 로맨틱 정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루테토 델 솔레’는 시트러스와 로즈, 라벤더, 화이트 머스크, 향나무 향이 어우러져 신선하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라토 데이 바치’는 이탈리아 해안의 따뜻하고 나른한 향기와 토스카나가 연상되는 신선한 사이프러스가 느껴지는 감각적인 향을 선사한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센티에로 데이 피오리’는 지중해의 바닷가를 거니는 듯한 시트러스한 향과 부드러운 자스민과 피어니 향이 어우러져 사랑과 열정이 느껴지는 향수이며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포데레 피오리토’는 그린 리프와 연꽃, 튜베로즈 향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스모키’ 출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올 가을 새로운 스모키 영감을 불어넣어 줄 ‘네이키드 스모키’ 콜렉션을 출시했다.

어반디케이는 전 세계적으로 깊고 매혹적인 음영 메이크업 트렌드가 각광받고 있는 최근 메이크업 시장에서 에지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반디케이만의 방식으로 스모키룩을 재해석한 이번 콜렉션은 매력적인 스모키 아이를 위한 ‘네이키드 스모키 팔레트’와 강렬하고 감미로운 에지 립을 위한 ‘마뜨 레볼루션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특히 ‘네이키드 스모키 팔레트’는 따뜻한 느낌의 브론즈 컬러부터 쿨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는 물론 딥 블랙까지 스모키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12가지의 컬러 라인이 돋보인다. 또한 날렵한 스모키 라인을 위한 펜슬 브러쉬와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줄 스머징 브러쉬를 동시에 탑재하고 있다.

함께 출시된 ‘마뜨 레볼루션 립스틱’은 짙은 베리 와인 컬러인 ‘블랙메일’과 미디엄 다크 베리 핑크 컬러인 ‘애프터 다크’, 밝은 보라 컬러인 ‘비터스위트’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어반디케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립 컬러로 주목을 끌고 있다. 한국 여성들이 사랑하는 컬러인 밝은 오렌지 색의 ‘틸트’ 제품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포라, ‘아보카도 & 아르간 & 알로에베라 핸드 마스크’ 출시


세포라(Sephora)에서 PB 브랜드로 핸드 전용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세포라 핸드 마스크 3종은 (주)이지코스텍 고유의 독자 특허 기술이 적용된 핸드 마스크로 손목 부위에 부착된 전용 스티커가 핸드 마스크를 사용하는 동안 시트가 벗겨지거나 돌아가는 등 불편함을 해소하며 마스크 사용 중에도 스마트폰 사용, 노트북 사용, 독서 등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더욱 더 편리한 사용감을 주는 특징이 있다.

3중 고보습 시스템을 적용하여 건조함이 느껴지는 손의 피부 깊은 곳 까지 수분을 효과적으로 관리 해주며 아보카도, 아르간, 알로에베라 등 다양한 식물 추출물 함유로 거친 손을 부드럽게 가꾸어 줘 생기를 부여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 준다.

베네피트,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출시


베네피트(benefit)가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2종 ‘라이프 오브 더 파티’ 와 ‘파티 투더 피퍼스!’를 출시한다.

이번 베네피트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파티를 주제로 한 두 가지 버전의 메이크업 키트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키트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 컬러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오브 더 파티’는 모공과 잔주름을 메워주는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아찔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의 3가지 컬러 섀도우, 생기 있는 입술과 볼을 위한 ‘베네틴트’,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 빛 블러셔 ‘단델리온’과 로즈 골드 빛의 매혹적인 블러셔 ‘록카튜어’가 미니사이즈로 구성됐다.

‘파티 투 더 피퍼스!’는 쉽고 빠르게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키트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스카라’ 미니사이즈와 베네피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림 타입 섀도우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데메테르, 넥센 히어로즈 콜라보레이션 향기 출시


데메테르와 ㈜서울히어로즈는 2015 시즌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위해 콜라보레션을 진행하여 야구 구단 넥센 히어로즈의 향기 ‘2015, HEROES’를 출시했다.

기억을 담은 향기들을 출시해 왔던 데메테르는 이번 넥센 히어로즈 구단의 열정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담아내기 위해 우디 머스크 계열의 중독성 강한 향기를 특별 제작했다.

탑노트에서 느껴지는 플로럴 향기는 가볍고 프레쉬하게 터치해주며 히어로즈 군단의 평소 부드럽고 세련된 모습을 표현하였으며 플로럴 향기가 지나간 뒤에 나는 강렬한 머스크와 우디 향기는 경기에 출전하는 히어로즈 선수들의 강렬한 에너지와 섹시함을 담아냈다.

루트로닉, 라셈드 제품 라인업 확대 ‘RS 앰플’ 신규 출시


루트로닉이 병·의원용 화장품 라셈드의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추가 확대하며 신제품으로 ‘라셈드 RS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셈드 RS 앰플’은 포도, 오디, 땅콩, 라스베리 등 식물에서 발견되는 폴리페놀 계열의 항산화 물질인 ‘레스베라트롤’이 핵심 성분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레스베라트롤은 레드와인에 함유된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라셈드 RS 앰플’에는 레드와인 약 500병 수준에 달하는 고함량의 유효성분이 포함됐다.

특히 ‘라셈드 RS 앰플’은 나노 공법을 적용해 레스베라트롤 핵심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여 더욱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합성 방부제나 산화 방지제, 살균 보존제, 색소 등 불필요한 성분은 전혀 들어있지 않고 피부가 좋아지는데 꼭 필요한 최소 성분만을 포함해 자극 없이 안전하게 피부 관리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센카, ‘립 에센스’ & ‘립 크림’ 출시


센카에서 연약하고 건조한 입술에 보습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립 케어 2종’을 출시한다.

히알루론산의 보습 효과를 립 트리트먼트로 구현한 신제품 ‘립에센스’, ‘립크림’은 연약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주고 무향료, 무색소,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립 케어에 안전성을 높였다.

입술 위 수분 베일 효과를 선사하는 ‘립 에센스’는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 등을 함유한 보습성분이 입술에 매끄럽게 도포되면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유효성분을 피부 속으로 빠르게 침투시키는 ‘수분 더블 케어 효과’로 촉촉한 수분감과 쫀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입술의 갈라짐이나 건조를 케어하고 예방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크림 감각의 립 트리트먼트 ‘립 크림’은 밀착성이 뛰어난 제형으로 입술에 얇은 수분 막을 형성해 건조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입술 표면에서 증발하려는 수분까지 잡아 내부로 회귀시켜 준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보습 성분이 입술 위에서 확실하게 밀착되기 때문에 마치 입술에 수분팩을 한 듯 하루 종일 촉촉한 립 케어가 가능하다.

도브, ‘산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 출시


도브가 도브만의 독자적인 모이스처 기술력으로 모발에 생기를 불어 넣어 건강한 헤어를 완성시켜 주는 ‘도브 산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를 출시했다.

도브 산소 시리즈는 산소와 수분이 결합하는 혁신적인 옥시퓨전 기술로 힘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산소 수분을 충전해 오랜 시간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유지시켜준다. 옥시퓨전 기술은 제품 내 보습성분을 산소와 결합시켜 수용성으로 변환 시키고 산소보습 성분이 모발 속 깊숙이 침투하는 혁신적인 모이스처 기술이다.

도브 산소 시리즈는 무실리콘 성분으로 모발을 가볍게 클렌징 하고 풍성한 볼륨과 탄력적인 바운스감을 선사하는 ‘산소 샴푸’, 모발을 가라앉지 않게 하고 모발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해 산뜻한 볼륨을 유지시키는 ‘산소 컨디셔너’, 뿌리부터 영양을 주어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아나게 도와주는 ‘산소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20th BIFF]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트렌드 립 메이크업 스타일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스타뷰티 줌인] 홍진영-서현-혜림, 女가수들의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