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장키’ 김현중의 어린왕자 헤어스타일 비결은?

송영원 기자
2010-10-12 10:46:08

[송영원 기자] MBC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주인공 백승조(김현중), 오하니(정소민), 윤헤라(이시영)의 헤어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동화속에서 방금 나온 듯한 백승조의 어린왕자 헤어스타일과 하얀 피부는 뭇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시선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드라마가 대학교로 무대를 옮기면서 그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것.

그렇다면 이들의 헤어스타일 뒤에 숨은 일등공신은 누구일까?

바로 JMW(www.jmwkorea.com)에서 협찬하는 헤어아이론 ‘루미에센(LUMIESEN)’이다.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협찬하게 된 ‘루미에센’은 전문가용으로 판매되는 고급 헤어아이론. 극중 정주리(홍윤화)의 애장품으로 등장하며 소개된 바 있다.

드라마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헤어기기를 협찬하고 있는 JMW의 마케팅팀장은 “지난 7~8회 방영 이후 JMW 블로그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헤어아이론과 드라이어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며 “JMW는 세계 최초로 BLDC모터기술을 적용한 헤어드라이기로 현대인들을 위해 건조시간을 60%이상 단축시켜주는 시간절약, 에너지 절약형 헤어드라이기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JMW가 이끄는 헤어기기의 새로운 혁명을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conpolo@bntnews.co.kr
가을, 트렌드에 빠져라.
손끝에서 빛나는 아름다움 ‘클러치백’
올 가을, 가터벨트 스타킹 판매량 급증
[★★스타일] 같은 옷 다른 느낌, 수애 vs 탕웨이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