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현영-신봉선처럼 관상이 바뀌면 돈이 모인다?!

2011-02-21 09:59:27

[뷰티팀]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에서 성형하지마라를 주제로 MC 현영, 신봉선, 백보람, 정시아의 성형 이후 달라진 관상에 대해 이야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들 중 현영과 신봉선은 성형이후 일복 혹은 재물운이 생겨 취업난 속에 지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이다.

관상학에서는 이마가 넓거나 살이 어느 정도 있는 외모가 좋은 관상이다. 이런 경우 운이 좋아 부유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또한 코는 길이가 짧은 것 보다 크고 코끝이 도톰할 때 복이 많아 잘 산다.


현영은 날카롭던 눈매와 낮은 콧대를 성형수술을 통해 교정해 미인형 얼굴을 가지게 되었다. 그는 또렷한 눈매와 오뚝한 콧날로 재물운이 있는 얼굴로 변신해 오랜 기간의 무명생활을 접고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자 MC로 떠올라 인기와 재물을 동시에 불러들이는 중이다.

또한 털털하면서도 깜찍한 매력으로 안방예능을 휘어잡고 있는 신봉선 역시 코 수술을 통해 얼굴의 중심을 바로잡음으로써 재물과 일복을 끌어당기고 있다. 그는 코끝에 살이 많이 없는 점을 보완한다면 더욱 많은 재물을 불러들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낮은 코, 날카로운 눈매 등의 외모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사람이라면 성형을 통해 일과 돈을 불러들이는 관상을 얻는 것과 동시에 콤플렉스를 날려버리는 것도 좋을 듯하다.

JK성형외과 주권 대표원장은 “관상학에 민감하거나 믿는 사람들이 좋은 관상을 만들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대한민국 예능을 들썩이게 하는 대표 MC 현영과 신봉선이 성형을 통해 일과 돈을 불러들였단 방송이 방영되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문의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의 보브 헤어… 과연 그 승자는?
▶ 직장인 스트레스 줄여줄 뷰티 Tip
▶ 사랑스러운 핑크빛 '베이비 립'이 대세!
▶ 올 봄, 알아주는 헤어 컬러는 ‘레드 오렌지’
▶ 내 男子를 유혹하는 밸런타인 데이, 청순하거나 발랄하거나~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