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금주의 뷰티 이벤트] 감사와 사랑의 달 5월, 뷰티 브랜드들의 이벤트 엿보기

2014-12-26 08:21:32
[이진 기자] 감사와 사랑의 달 5월을 맞아 뷰티 브랜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감사하는 이들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벤트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은 어떨까.

● 에뛰드 하우스, 사랑의 달 5월 ‘워너비 스윗 페스티발’ 진행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감사와 사랑의 달 5월을 맞아 ‘워너비 스윗 페스티발 (Wanna be Sweet Festival)’을 진행한다.

에뛰드만의 핑크빛 감성을 담은 ‘워너비 스윗 페스티발’은 에뛰드의 워너비 스윗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것.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 간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성년의 날을 위한 헬로키티 향수 3종,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대비한 바디 세트, 핑크워터&핑크캔디 향수 등 다양한 신제품과 선물 패키지에 포장된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정 제작된 귀여운 스윗 바니 우산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 쏘내추럴, 50만 회원 돌파기념 특별 이벤트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은 회원 수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4월28일부터 5월13일까지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내추럴은 ‘5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위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다양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쏘내추럴의 이번 이벤트는 구매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기간 내에 최다 최고 누적 구매 왕 1명에게는 롯데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매일매일 최고 구매고객 5명에게는 쏘내추럴 10만원 상품권과 스타벅스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

만약 감사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쏘내추럴 제품으로 사랑을 전함과 동시에 구매 왕에도 도전해보면 어떨까. 쏘내추럴의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MBC ‘위대한 탄생’ 예선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에서 전개하는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는 ‘MBC 위대한 탄생’의 유튜브 오디션 예선에서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들에게 그들의 가능성을 다시 빛내주기 위한 기회를 마련했다.

아큐브?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스타’를 통해 MBC ‘위대한 탄생’ 예선에 참가할 때와는 다른 모습으로 스타일링 된 8명의 참가자 영상을 공개하고 유튜브 온라인 투표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최종 3인에게 유명 기획사와의 단독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

이번 이벤트의 8명의 후보자들 동영상은 ‘위대한 탄생’의 유튜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4월28일부터 공개되며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과 전문가의 스타일링을 통해 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최근 동영상 재촬영을 마쳤다.

이번 오디션은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캐나다, 필리핀에서 온 4명의 실력파들이 참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토론토에서 온 참가자 신지현(20)씨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에서 제공한 스타일링을 통해 새롭게 변신했다”며 “눈이 좀 더 커 보이고 생기 있어 보여 노래를 더 자신 있게 부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스타’의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시험착용을 신청하면 총 3명을 추첨해 MBC ‘위대한 탄생’ 결승 무대 초대권 2장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남자의 경쟁력, 피부로 결정된다!
▶ 지금 대한민국은 ‘동안’ 열풍
▶ 화사한 봄날을 닮은 ‘러블리펌’ 셀프 스타일링 Tip
▶ 헤어 전문가가 전하는 ‘유행 헤어 스타일’ 그 해답을 밝힌다
▶ 숏컷에 열광하는 女子, 색다른 숏컷 반전 스타일링 방법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