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진재영 스모키 메이크업 화제 “블랙스완이 따로 없네~”

2011-12-06 15:22:28

[김수지 기자] 배우 진재영이 스모키 화장으로 영화 ‘블랙스완’으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12월2일 진재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흐린아침 블랙스완처럼 블랙커피 한잔 사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재영은 브라운 컬러의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차안에서 도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눈두덩이와 눈꼬리 부분에 블랙 아이라인을 더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이는 영화 ‘블랙스완’에 나오는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도도하고 고혹적인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뷰티코아 청담점의 김규리 원장은 “진재영은 큰 눈에 눈두덩이는 물론 눈꼬리 부분까지 블랙 아이라이너를 그렸다. 이는 깔끔하게 그리지 않고 섀도우를 이용해 그라데이션 효과를 더해 거친 느낌으로 연출,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살구빛 블러셔, 핑크빛 립 메이크업으로 스타일링했다. 립 컬러와 블러셔 색상을 달리해 오묘한 분위기를 더했다”라고 덧붙였다.

진재영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렬하다. 블랙스완같다”, “주온아니야. 눈 진짜 크다”, “화보 촬영 중일까. 평소에는 못하고 다닐 화장이다”, “얼굴 진짜 작다. 피부도 매끈하고 눈도 크다. 하지만 화장은 좀 무섭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재영은 본인의 쇼핑몰 '아우라제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다양하고 독특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출처: 진재영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구하라 베개체조 “개미허리 되는 거 어렵지 않아요~”
▶윤은혜-남규리, 생얼 감춘 잇 아이템은? ‘핑크 립스틱’
▶박정아 vs 백보람, 숏 컷 헤어스타일 누가 더 잘어울려?
▶소녀시대 화장 시간은 3시간? ‘인형 외모 비결 여기 있네’
▶연예인들의 솔직당당 성형고백 “절대 안했어요”는 다 옛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