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한지혜'의 깊이감 있는 스모키룩

2009-10-23 11:13:53


지난 10월 16일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제 14회 부산국제영화제가 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그리고 올해 역시 영화제의 꽃인 레드카펫 세라모니를 화려하게 수놓은 아름다운 여배우들의 모습은 단연 눈부셨다. 뜨거운 플래시 세례 속에서 주목을 받는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메이크업은 뷰티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따라 해보고 싶어한다.
이에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인 메이크업 스폰서로 참여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을 담당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그 숨겨진 비법을 살짝 공개했다.

한지혜의 시크함을 살려줄 드레스에 도시적이면서 깊이감 있는 스모키룩을 매치했다.

How To Make-up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주어 얼굴 전체가 빛나고 탄력 있어 보이는 피부로 연출한다. 은은한 광택감이 살아있는 핑크색 블러셔를 전체적으로 발라 생기 있게 마무리 했다.

눈은 도회적인 느낌을 강조할 수 있도록 그레이 컬러 아이섀도우와 네이비 컬러 아이섀도우로 그라데이션 해주고 펄감이 있는 블랙컬러 아이섀도우 아이라인 위에 덧발라 포인트를 주어 깊이감을 완성했다.

언더라인은 그레이 펄을 사용하여 하이라이트를 주고, 블랙펜슬라이너인 파워포인트 아이펜슬 인그레이브드로 점막을 꼼꼼하게 채워준 다음, 브라운 컬러 아이 콜 펜슬 테디로 언더라인 바로 밑부분을 살짝 터치해 주어 그윽해 보이도록 마무리 했다. 누드핑크 컬러의 립스틱 발라주어 아이포인트 메이크업을 더욱 강조해 주었다. (사진제공: 맥)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beauty@bntnews.co.kr

▶매끈한 피부는 '꿀과 황토'가 보약~!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똑같은 헤어스타일' 지루해?

▶가슴이 답답해?

▶ '청순'해 보이는 메이크업
▶ '화장품 광고'에 속지마~!
▶ 퉁퉁부운 얼굴 '부기' 빼기
▶ 샘플이 정품보다 좋다?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