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동안 입술 만들기

2010-12-14 15:11:55

[이유경 기자/사진 김지현 기자] 피부가 가장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는 계절 겨울이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에 있는 수분이 줄어들어 피부가 푸석해지고 피부 속 콜라겐이 손상되어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쉽게 생긴다.

특히 입술 피부는 땀샘 조직이나 모근 조직이 없어 수분 손실이 이루어지기 쉽다. 또한 모공도 없어 땀이나 피지를 분비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보습막 형성이 되지 않으므로 철저한 보습관리가 필요하다.

건조한 겨울 날씨의 ‘희생양’이 되지 않으려면 보습뿐 아니라 입술 피부의 근본적인 재생에 도움을 주는 입술 전용 크림을 바르고 매일 5분 입술 요가를 매일 해보자. 입술 요가의 동작은 입술 주변 근육의 탄력을 유지해 겨울철에도 촉촉한 동안 입술을 만들어 줄 것이다.


입술 피부 재생을 돕는 비판톨 립크림은 ‘굿나잇 비판톨 입술 요가’를 개발, 입술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동안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방법을 선보였다.

페이스요가 루나 강사와 함께 입술 주름 예방하기, 도톰한 입술 만들기, 촉촉한 입술 만들기 등 총 4가지의 동안 입술을 위한 동작과 입술 요가 준비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굿나잇 비판톨 입술 요가’를 지금부터 배워보자.

촉촉한 동안 입술 만들기


1.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포개 '우' 할 때의 입 모양처럼 쭉 내민다.

2. 들숨 상태에서 천천히 입술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며, 입술 근육의 움직임을 느낀다.

3.날숨 상태에서 입술을 아래쪽으로 당기듯 쭉 내렸다가 천천히 제자리로 돌아온다.

4. 다시 들숨을 하고 천천히 입술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 전의 동작을 반복한다.

비판톨 관계자는 “연약하고 민감한 입술 피부는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고 손상되며 이를 통한 노화도 촉진된다. 때문에 단순한 보습만으로는 부족하며 보다 근본적으로 피부를 재생시켜주고 피부 본래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동영상 출처: 유투브, 비판톨 홈페이지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동안입술 위한 입술요가] ①도톰한 앵두 입술 만들기
▶ 눈매에 따른 마스카라 테크닉
▶ 영화 ‘김종욱 찾기’ 속 공유-임수정 스타일 엿보기
▶ 여심 사로잡는 男 '러블리 웨이브 스타일링' 제안

▶ '개척女' 고현정-김남주의 동안 비결은 '동그라미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