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영 "내가 왜 애기야?" 양다리 남친에 당한 경험담 털어놔 '화제'!

2011-01-30 16:49:07

[안현희 기자] 방송인 현영이 양다리를 걸친 애인 때문에 마음 고생했던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놓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월2일 방송되는 MBC 설 특집‘연애 위자료 청구사건’에서 MC로 낙점된 현영은 양다리를 걸친 연인 때문에 공방전을 벌이던 중 양다리 애인에 관한 경험담을 털어놓은 것.

사연인 즉 평소 ‘야’‘너’라고 부르던 남자친구가 어느 날 갑자기 ‘애기야 뭐해?’라고 문자를 보내온 것. 뭔가 이상하다고 느낀 현영이 남자친구에게 ‘내가 왜 애기야?’라고 문자를 보냈더니 그 후로 며칠동안 연락이 두절 됐다고 전했다.

이후 남자의 양다리라면 진저리를 친다는 현영은 출연자의 양다리사건에 자신의 일인양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정주리, 김다래 등의 출연자들이 남자친구의 양다리로 인해 헤어진 경험 외에도 사랑에 대한 진솔한 모습을 다채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초 연애법정 러브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연애 위자료 청구사건’은 실제 사랑하는 연인들의 문제점들을 통해 우리들이 간과하고 있는 현대의 젊은이들의 연애관을 재점검할 예정으로 김구라, 현영, 최양락, 엠블랙 지오, 김지선, 정주리 등이 출연 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현영의 씁쓸한 양다리의 추억은 설연휴 첫날인 2월2일 4시40분 MBC ‘연애위자료청구사건’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산다라박, 씨엘의 무결점 신생아 민낯 피부 인증!
▶개리 "송지효, 송중기-하하 러브콜에도 나를 택했다!" 100% 자신감 '눈길'
▶'무한도전' 노홍철, 김형선 씨에 사심가득 방송 "남자친구 있나?"
▶소유진, 베이글녀 입증하는 비키니 사진 공개! "동안얼굴+환상적 비율"
[테스터] 명품 화장품 '쌍빠' 촉촉한 마스크팩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