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리 "송지효, 송중기-하하 러브콜에도 나를 택했다!" 100% 자신감 '눈길'

2011-01-30 10:40:11

[연예팀] 배우 송지효와 ‘월요 커플’로 불리며 그녀에게 끊임없이 구애를 하고 있는 리쌍의 개리가 러브라인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송중기에 이어 하하까지 송지효에게 급관심을 보이며 사각 러브라인을 조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해 개리는 “크루즈 편에서 송지효는 잠시 흔들리는 듯 보였으나 결국 나를 택했다. ‘월요커플’을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더 재미있는 커플의 모습을 보일 테니 귀엽게 봐달라”고 응원을 부탁했다.

남자 출연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송지효는 "지금 런닝맨팀의 분위기가 정말 좋다. 그 분들의 여자 멤버에 대한 배려라 생각한다"며 멤버들의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와 관련 연출자 임형택 PD는 “사실 우리는 월요커플에 대해 러브라인이라고 부르지도 않는다. 두 친구가 재미있게 잘 풀어나가는 바람에 상황을 살릴 뿐... 앞으로도 인위적인 러브라인은 설정하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위탄' 최연소 도전자 김정인·박채린, 마이클 잭슨의 '벤'으로 한판 승부!
▶김경진 어머니 '타조 포즈'로 아들못지 않은 예능감 과시 '폭소'
▶우지원 아내 이교영, 남편의 과거녀 때문에 괴로워? "추리 소설 작가 같아"
▶김주리, 보석 밀수혐의로 피소…"미스코리아 眞이 이래도 되나?"
[테스터] 명품 화장품 '쌍빠' 촉촉한 마스크팩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