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박정현 '나는 작사가다' 직찍 공개! '연신 급 미소' 발사

2011-06-15 11:57:31

[연예팀] ‘나는 가수다’의 요정 박정현의 최근 근황이 담긴 직찍이 공개되어 화제다.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박정현의 사진은 케이노트 온라인과 함께하는 ‘나는 작사가다’ 프로젝트의 영상 촬영 대기실 사진으로 요정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해맑은 미소를 머금고 있는 박정현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박정현은 화이트 셔츠에 데님 재킷을 입고,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드러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은 '여신 급 미소'라며 찬사를 보내고 있는 것이다.

또한 최근 가요계 마이다스 손 김형석과 함께 손잡고 음악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작사가를 발굴하는 ‘나는 작사가다’프로젝트 진행을 앞두고 공개된 티져영상에서 박정현은 “이 노래를 듣고 저는 슬픈 내용이지만, 끝에는 희망적인 결말이 있을 것 같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네티즌들은 “혹시 박정현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과 함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과 티져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정현씨의 수수한 모습도 여신이네요”, “도대체 어떤 프로젝트이길래 박정현이 발벗고 나서는거냐?”, “박정현의 신곡인거 같은데 빨리 만나보고 싶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2’등 음악과 함께 마음을 울리는 노랫말이 부각되면서 가사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새삼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케이노트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대국민 신인 작사가 발굴 프로젝트 ‘나는 작사가다’는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며, 진행과정 및 가이드는 케이노트 온라인을 통해 계속 제공된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양요섭 키스데이 인증샷 공개 '뽀뽀뽀뽀뽀뽀뽀뽀뽀'
▶차지연 성형의혹에 소속사 측 당황 '현재 사실 확인중이다'
▶병무청장 “법제처에 MC몽 입영문의 했다” 새국면 맞나?
▶'불후의 명곡2' 새멤버 지오 첫 촬영 소감 '정말 재미있다'
▶황구 근황, 아직 아프지만 혼자 물 먹을 수 있어 "대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