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배영수-박성희 '웨딩 화보' 공개! "행복하게 잘 살게요"

2010-11-25 21:25:55

[김수지 기자] "서로 아끼며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

올해 자유계약선수(FA)를 선언한 ‘푸른피의 에이스’ 삼성라이온스 배영수가 미스코리아 출신 예비신부 박성희와 함께한 웨딩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총괄한 ㈜아이웨딩네트웍스의 한상민팀장은 "스튜디오의 모든 직원이 배영수 선수의 팬이었고 두 분의 인기가 대단했다. 차분한 베이직톤의 클레식한 세트장과 두 분의 유머러스한 느낌이 어우러져 즐겁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 촬영이 원활하게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배영수는 “오랜만에 느끼는 여유 속에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며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은 턱시도를 입고 포즈를 잡는게 어색하고 힘들었지만 예비신부의 리드로 즐겁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저희 두 사람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리며 서로 아끼며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 박성희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는 등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웨딩네트웍스 김태욱 대표는 "처음 보는 순간 80년대에 소피마르소와 함께 남성들의 최고의 우상이었던 피비게이츠를 보는 것 같아 깜짝 놀랐다. 예상한대로 상당한 매력을 가진 미인이었다"라고 밝혔다.

올 시즌 자유계약선수(FA) 자격과 결혼이라는 겹경사를 맞은 배영수는 현재 일본 프로야구 진출을 모색하며 일본 구단과 접촉 중이다.

한편 두 사람은 12월19일 오후 5시 서울 르네상스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사진제공: 아이웨딩네트웍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미코 서울美 박성희-삼성 배영수 12월19일 결혼! 연기활동은 계속!
▶한송희 "20대를 접으며 박영재와 결혼" 겨울 신부로 돌아온다!

▶투페이스 ‘오빠가 미안하다’ 티저 공개에 당당 ‘검색어 1위’ 화제!
▶애프터스쿨 주연, 만삭 몸매 드러내 연기 "뭐 어때서"
▶양파, 같은 소속사 티아라 부탁으로 '왜이러니' 작사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