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투페이스 ‘오빠가 미안하다’ 티저 공개에 당당 ‘검색어 1위’ 화제!

2010-11-25 14:28:43

[연예팀]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통해 거친 이미지에서 노래하는 파이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주목을 끌었던 서두원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 투페이스(2FACE)가 ‘오빠가 미안하다’ 티져 영상을 25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우정을 쌓았던 선우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등 서두원과 안타까운 러브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으며 선우는 연인의 다정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등 섬세한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서두원과 그룹을 결성해 많은 궁금증을 불러 모았던 베일 속에 쌓여 있는 중고 신인가수 노기태의 모습이 공개돼 주목을 끌기도 했다.

투페이스 ‘오빠가 미안하다’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 순식간에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가운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실력파 남성 2인조 그룹이 탄생한 거 같다. 기대된다”, “서두원의 분위기 있는 목소리가 남자의 마음을 울린다”, “노기태 목소리가 참 좋은 것 같다. 얼굴도 너무 매력이다”라며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크레이지 사운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장은영 사업가 A씨와 언약식 '조심스러운 입장' 전해…
▶개그 커플탄생! 브로콜리 박영재-한송희 12월12일 결혼
▶‘대물’은 남자들의 정치극? NO! 차인표 둘러싼 ‘서지영-이수경’ 대립 본격화
▶'해병대 선배' 최필립-정석원-이정, 전사자들에 침통한 애도 물결 끊이질 않아
▶김구라 "지연, 눈이 더 몰렸다!" 독설로 지연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