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피니트, 숙소에 태연 사진 발견 "누구 침대일까?"

2011-11-20 18:06:35

[문하늘 기자]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팬임을 인증했다.

11월19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가족의 탄생'(이하 가족의 탄생)에서는 MC 신봉선이 인피니트의 숙소를 급습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이날 방송에서 신봉선은 숙소 구석구석을 뒤지고 다녔고 카메라는 그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에 방송 직후 네티즌의 예리한 눈매에 숙소 내 붙어있던 태연의 사진이 발견된 것.

태연의 사진은 멤버들이 사용하는 2층 침대 매트 사이에 끼워져있었다. 인피니트는 그 동안 방송을 통해 소녀시대의 팬임을 전했으며 소녀시대 또한 가장 눈여겨 있는 아이돌그룹으로 인피니트를 꼽을 정도로 친분이 남다르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누구 침대인지 궁금하다", "서로 칭찬 주고 받고 보기 좋더니 결국 팬 인증까지 하네", "저렇게 깨알 같은 곳에 숨겨놓다니"라며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2TV '가족의 탄생' 방송 캡처/ bnt 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데미무어 최근 모습, 전신 성형도 못 막는 마음고생의 흔적 '폭삭 늙었네'
▶ 로또 468회 1등 당첨번호 '8, 13, 15, 28, 37, 43' 보너스번호 '17'
▶ 처키 웃음 아기, 어두운 분위기에 웃는 얼굴까지 ‘싱크로율 99.9%’
▶ 차범근, 손자바보 등극 "귀여운 손자 자랑에 웃음이 절로~"
▶ 여현수 TV방자전 ‘여색 탐하는 꽃도령, 사실은 엄친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