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도전의 역습, 깨알같은 합성에 폭소 “유재석이 유계상?”

2015-05-20 03:05:15
[연예팀] 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의 무한도전 판 패러디 물 ‘무한도전의 역습’ 시리즈가 네티즌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이킥! 무한도전의 역습’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재 MBC에서 인기리에 방송중인 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의 주인공들 얼굴에 무한도전 멤버들을 합성한 모습이 담겨있다. 묘하게 맞아떨어지는 하이킥과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에는 ‘확마’를 유행시킨 안내상의 모습에는 ‘버럭’ 박명수가 합성되어 있었으며 중년임에도 고등학생 부럽지 않은 미모를 자랑한 윤유선에는 형광등 101개를 켠 듯한(?) 미모로 주목받은 정준하가 합성됐다.

댄디한 모습의 윤계상은 유재석이, 만능주의자 김지원에는 웃기는거 빼고 다 잘하는 정형돈의 얼굴이 들어갔다. 꽃미남 이종석은 무한도전 공식 미남 노홍철이 맡았다. 이밖에 깨알같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강승윤에 하하, 정말 가끔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큰 존재감을 보이는 윤건에는 길의 얼굴이 합성돼 큰 웃음을 전했다.

‘무한도전의 역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만든 이의 센스와 노고가 돋보인다” “캐릭터 배정이 잘 된거 같다” “유재석 은근히 잘 어울리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섹시대리운전 기사 조심! 만취 男 노린 신종 범죄…성매매후 협박
▶ 차두리, 스콧 브라운과 닮아 누명…태클은 브라운이 경고는 차두리가
▶ 광민, 패션왕 실사판 등극 ‘우기명 싱크로율 100%’
▶ 정다혜 남편과의 결혼 결심 이유는? "괴한 때문에"
▶ 이효리 비난 글 논란 “그러는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