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방송인 에이미, 한 달 남친 공개?!

2012-05-25 23:35:10

[연예팀] 훈훈한 외모와 재치 있는 성격으로 도도한 에이미의 마음을 녹인 남자가 나타났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스위트룸4' 핫 가이 특집 출연자 신동현.

그는 교육자 집안의 자제로 감각적인 사진과 스타일링 등으로 소위 ‘옷 잘 입는다’는 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온라인 남성 의류 쇼핑몰 낙타스타일의 디자인 팀장이면서 의류매장 CEO, 커피숍 CEO까지 겸업하는 능력 있는 엄친아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수상 스포츠와 테니스, 농구까지 섭렵해 재력, 능력은 물론 만능 스포츠맨의 면모를 보여줘 여성들의 맞춤 이상형으로 떠올랐다고.

촬영 내내 MC 새롬과 에이미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신동현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에이미를 뽑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어 그는 평소 성형 티 팍팍 나는 여성이 좋다고 밝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때문일까. 촬영 내내 에이미와 묘한 핑크빛 교류가 오고가 스태프들 사이에 의심을 살 정도. 이후, 홍대 데이트 장면이 포착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목격한 시민들은 ‘잘 어울리는 커플’ 이라고 커플 탄생을 축하하기도 했다.

완벽남 신동현과 에이미의 알쏭달쏭 핑크빛 러브라인은 26일 밤 12시 패션앤(FashionN) '스위트룸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패션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은지, 무보정 아찔한 각선미 공개 "그저 부러울 뿐이고~"
▶ 양준혁 심장병 고백 "중학교 때 야구 그만두려 했지만…"
▶ '더킹 투하츠' 결말, 이승기-하지원 결혼 '해피엔딩' 김봉구는?
▶ 옥탑방 왕세자 결말, 시청자 눈물샘 자극 "300년이 지나도…"
▶ 태티서 방송실수, 태연 노래 부르다 웃음터져 '그 와중에 서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