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학교2013’ 김우빈, 귀요미 매력 가득한 ‘추위를 피하는 방법’ 공개

2012-12-17 08:50:09

[최송희 기자] 배우 김우빈이 ‘추위를 피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싸이더스HQ측은 12월17일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KBS 2TV ‘학교2013’의 촬영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빈은 두꺼운 패딩 점퍼를 입고 핫팩으로 얼굴을 녹이는가 하면, 캐릭터 귀마개와 핑크색 하트 담요, 벙어리장갑 등 귀여운 아이템으로 추위를 견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귀요미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김우빈은 ‘학교2013’의 ‘박흥수’의 성격과는 완벽히 대조되는 ‘반전 매력’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김우빈은 ‘학교 2013’에서 의문의 전학생 ‘박흥수’로 등장해 반 아이들과 교사들을 잔뜩 긴장시키는 등 미친 존재감으로 브라운관을 압도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리스마 쓰나미 흥수 어디 갔나요. 웃는 얼굴 보니 우빈씨 실제 성격은 순둥순둥 귀요미에 가까우신 듯!”, “핑크 담요에 핑크 장갑까지 흥수의 컬러 취향은 핑크였군요 잘 어울려요!”, “흥수도 드라마와 현실의 갭이 보면 볼수록 잘생겼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학교2013’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출처 : 싸이더스HQ 공식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결방 사과 “MBC 파업으로 장기프로젝트 못 해”
▶ 강예빈 교수임용, 가장 섹시한 교수님 되다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틀을 깬 로코연기 '로코킹' 등극
▶ ‘무한도전’ 싸이, 헬기 타고 등장 “홍철아! 형 출세했어”
▶ 이수정 미란다 커, 동서양의 미녀가 한 자리에 '인형이 따로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