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허양임 고지용 청첩장 보니…"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2013-11-27 19:41:08

[연예팀] 인기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허양임과 결혼을 앞두고 돌린 청첩장이 공개됐다.

11월28일 일부 매체를 통해 공개된 고지용 청첩장에는 “두 사람이 만나 하나의 매듭이 되고 하나의 길이 되어 하나의 보금자리를 이루려 합니다.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으로 축복해 주십시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특히 순백의 카드 형식으로 된 고지용 청첩장 아래에 ‘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라고 적힌 멘트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양가 상견례를 마친 뒤 연말을 목표로 결혼을 준비해왔다. 결혼식은 12월13일 오후 7시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진행되지만 언론에는 공개되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고지용의 동갑내기 예비신부 허양임 씨는 서울 소재의 병원에서 근무중인 가정의학과 의사로, 단아하면서도 지적인 외모로 ‘의사계의 김태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KBS2 ‘비타민’, KBS2 ‘위기탈출 넘버원’ 등에 출연해온 터라 시청자들에게도 익숙하다. (‘고지용 청첩장’ 사진출처: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울림 측 “엘 보호 위해 김도연 열애 인정하지 못했다” 공식입장

▶ 태연 연습실 사진 공개, 겨울 분위기 내는 중 “잘 부탁해 연습실아”
▶ 씨제스 측, JYJ 소송에 “잡지사 초상권 침해..일반적 보도행위 넘어”
▶ 김주하 입장 “남편, 유부남 신분 속이고 접근… 첫 아이 낳고 알았다”
▶ [bnt포토] 김범, 선글라스 껴도 '(문)근영 누나 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