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허민 공식입장 "로빈 열애설은 사실, 지나친 관심보단 응원 해주시길"

2012-06-27 22:55:07

[연예팀] 가수 로빈(본명 박상빈. 25)과 열애설에 휩싸인 개그우먼 허민(26)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6월27일 허민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친구이자 연인으로 조심스럽게 예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허민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공연장에서 인연이 닿아 1년째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며 “갑작스런 열애설에 당황하고 부담스럽긴 하지만 서로 힘이 되는 사이인 만큼 지나친 관심보다는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한 열애 확인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평소 허민이 마음이 여리고 예민한 편이라 ‘개그콘서트’ 녹화 도중 신경을 쓰지는 않을까 하는 배려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허민이 자신이 출연한 공연에서 록 혼성듀오 ‘더 치어스’ 멤버 로빈과 만나 1년째 공공연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지만 양측 소속사 모두 열애설 확인이 늦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한편 2008년 KBS 공채 23기 출신 허민은 ‘개그콘서트’의 코너 ‘쩨쩨한 로맨스’, ‘풀하우스’, ‘있기 없기’, ‘호랭이 언니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사진출처: 허민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찬 득남, 스크린 복귀와 함께 겹경사 '뒤늦은 축하물결'
▶ 최윤영 심경, 요가사업 실패 생활고 컸나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 윤아 공항패션, 흰 티셔츠 한 장만으로 여신포스가? '감탄 연발'
▶ 화성인 화장떡칠녀 “화장 안지우니 오히려 피부 좋아” 소주 미스트 등장
▶ [★화보] 곽현화 비키니, 바나나 먹을 때보다 더 섹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