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수현 근육 공개, 이 정도 일 줄은…‘잠파노 캐릭터 매력 배가!’

2012-08-08 22:38:49

[연예팀] 영화 ‘도둑들’이 유쾌한 촬영 현장 속 순정파 신참 도둑 잠파노 김수현 근육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순정파 신참 도둑 잠파노 김수현의 미공개 스틸은 당찬 매력의 막내 도둑다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물론 촬영 현장 속에서 유쾌함을 잃지 않는 활기찬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크린 데뷔작인 ‘도둑들’의 촬영 현장 속 김수현은 막내다운 열정과 진지함, 현장에 대한 무한 애정을 바탕으로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을 보여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과 함께하는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을 때에도 재치를 발휘,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첫 영화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는 김수현의 현장 스틸은 누구에게도 쉽게 기죽지 않는 당찬 성격의 잠파노 캐릭터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흥미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남성미 넘치는 김수현의 근육은 영화 속 젊은 열정을 발산하는 잠파노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근육 공개,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네”, “김수현 근육 공개, 그동안 왜 감춰뒀던 거야”, “김수현 근육 공개, 정말 매력적이다”라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도둑들’은 개봉 13일 만에 72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의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제공: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일 동메달 결정전, 한국 브라질 0:3 완패
▶ SM그룹, 양학선 아파트 선물… 32평형 신축에 시가 2억
▶ 티아라 무편집, ‘위기탈출 넘버원’ 시청자 항의세례
▶ 김현우 부상 투혼 금메달, 2-0 완승 쾌거 '태극기 놓고 큰절'
▶ 양학선 일본반응, 빈정대나 싶더니 “나무랄 데 없는 금메달” 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