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민호 해명, 단지와 과거 연인? “그저 잡지에 실린 사진”

2012-09-21 18:46:46

[연예팀] 배우 이민호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며 포탈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과거 무명 시절의 연기자와 잡지모델로 이름을 알리며 꾸준한 활동과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있는 배우 이민호는 관계자들 사이에서 벽돌 쌓는 연예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스스로 한 계단씩 밟아 최고의 자리에 올라서고 있는 연예인 중의 하나다.

이러한 인기 덕에 과거 단역부터 시작해 잡지모델로도 활동했던 이민호의 사진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때 아닌 논란도 겪고 있다. 말 그대로 최근 드라마에 출연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이민호가 대세임을 입증하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이민호는 다소 촌스럽지만 큰 키와 변함없는 모태 카리스마로 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신의에서 볼 수 없는 발랄한 천연의 귀요미의 모습이 눈에 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민호가 최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그 관심이 더욱 뜨거운 것 같다”며 단지와의 사진에 대해서는 “그저 잡지에 실린 사진으로 연인 관계를 기대하신 분들에게는 죄송할 따름”이라며 단지와의 연인설에 대해서는 사실 무근임을 밝혔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호 해명, 그럼 그렇지”, “이민호 해명, 옛날 사진 가지고”, “이민호 해명, 과거 사진 풋풋하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비스트 장현승, 부친상 비보에 큰 충격
▶ 이종석 침실 공개 “밤이고 낮이고 연습만이 살길!”
▶ ‘한밤’ 실명 공개 “프로포폴 연예인은 이에이미”
▶ [인터뷰] 솔로 컴백 나얼 “이번에도 방송 출연은 안 합니다”
▶ [★화보] 이연두 스타화보, 치마도 짧은데 스타킹까지 찢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