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자이언트 베이비는 누구? '수지보다…'

2013-01-16 16:49:22

[윤혜영 기자]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가 새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KBS 2TV '뮤직뱅크-연말결산특집'에서 94라인 여자 아이돌들이 합동무대를 펼친 모습을 캡처한 것으로 사진 속에는 미쓰에이 수지, 카라 강지영, 에프엑스 설리 & 크리스탈, 포미닛 소현이 무대를 꾸미고 있다.

특히 94라인 여자 아이돌 합동무대 사진에서 다섯 명의 적나라한 키 차이가 눈길을 끈다. 다들 비슷한 높이의 하이힐을 신고 일렬로 서 있는데 설리가 눈에 띄게 커보이고 그 다음으로 수지, 강지영, 크리스탈, 소현이 차례로 뒤를 이었다.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가 큰 줄 알았더니 설리가 더 크구나",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보니 다들 키가 쭉쭉이네", "자이언트 베이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강지영 트위터,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민낯 서열, 써니 순규모드일 때는 남자 같다? "비교해보니…"
▶ YG 새 걸그룹 김지수, 2NE1 산다라박처럼 비주얼 담당? '몽환적이네'
▶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사랑스러운 모습에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
▶ 김래원 살찐 이유, 미국에서 OOO를 좀 먹었더니 15kg ↑ '유산상속은…'
▶ 윤시윤 완두콩 눈물, 첫사랑의 아픔을 게임으로 승화? “여심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