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시후 본가 공개, 부여 사람들이 생각하는 ‘박시후 家’는 어떤 모습?

2013-02-06 23:05:54

[연예팀] 박시후 본가 공개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월6일 방송된 tvN ‘eNEWS-결정적한방’에서는 ‘숨겨도 로열패밀리’란 주제로 스타들의 순위를 매겼으며 배우 박시후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만석꾼 3세로 알려진 박시후. 이에 제작진은 직접 충남 부여를 찾아 그의 본가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박시후 본가는 울타리 없이 자연과 어우러진 기와집으로 집 앞에는 커다란 연못이 자리해 있었다. 특히 오랜 삶의 흔적이 느껴짐에도 워낙 보존이 잘 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제작진은 부여군청과 박시후 아버지 지인 등을 인터뷰하며 많은 사실들을 밝혀냈다.

박시후 집안은 전년도에 부여군 16개 읍면에 100만원 씩 총 1600만원을 기부했으며, 은산 중학교에 500만원, 부여고등학교에 1000만원 등 꾸준한 기부로 지역 발전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부여군청 관계자는 “조상님 대대로 이 지역에서 경제적인 부를 많이 축적하다 보니까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많이 줬고 박시후 씨도 그걸 보고 자라 고향에 좋은 일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된다”고 말했다.

박시후 본가 공개에 네티즌들은 “은근 기부도 많이 하네. 멋있다”, “박시후 본가 공개해서 보니 도련님이었군!”, “어쩐지 귀공자 느낌이 난다 했더니…”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tvN ‘eNEWS-결정적한방’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오승아 몸매, 한 줌 허리에 감탄이 절로~ 완벽한 ‘S라인’
▶ 송지효 옷가게 포착, 민낯에도 여신미모 과시 '뭐 골랐어?'
▶ 이수영 아이비 하이패션, 모델 따라하기 어렵지 않아요 "스똬~일"
▶ 보라 공중부양, 언뜻 보면 오해할 수도? “합성의혹 불러일으키는 착시!”
▶ 윤후 먹방 떠오르는 샛별, 무엇이든 후루룩짭짭 "하정우가 긴장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