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이경 2년 전, ‘위대한 탄생’ 출연? “외모가 그대로네~”

2013-02-15 22:31:56

[김민선 기자] 이이경 2년 전 모습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위대한 탄생에 나왔던 이이경’이란 제목으로 2010년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위대한 탄생’을 캡처한 게시물이 등장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이경은 F&F의 ‘발버둥’을 선곡해 열창했으나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그는 노래를 마친 뒤 심사위원 방시혁에게 “기존의 가수들과 창법이 비슷해 아무리 자기의 감정을 실어도 사람들이 남의 감정으로 듣고 있다”는 평과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으면 그럴 수 있는 자기 소리를 찾는 게 먼저다”라는 조언을 들었다.

이이경 2년 전 모습에 네티즌들은 “얼굴이 그대로네”, “이이경 2년 전에 ‘위대한 탄생’에? 뭔가 의외다”, “확실히 가수보다 연기자가 더 어울리는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이경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2학년 2반의 의리파 일진 이이경 역을 열연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MBC ‘위대한 탄생’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장난기가 가득~ “진짜 매력 있어!”
▶ 주니엘 무보정 직찍, 신비로운 매력 자아내며 소녀에서 숙녀로~
▶ 김재경 해명, ‘정글의 법칙’ 조작? “덕분에 삶의 큰 가치를 얻었는데…”
▶ 전효성 인증샷, 밸런타인데이 맞아 다이어트 중단 선언 “이제 안 빼요~”
▶ 가인 눈물 소감, 故 임윤택 언급 "임윤택 오빠처럼 간절하게 음악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