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용준형·필독·LE '어이없네' 19금 판정, 성인인증해야 볼 수 있다 '왜?'

2013-02-20 21:29:52

[안경숙 기자] 용준형,필독,LE의 신곡 '어이없네'가 최종적으로 19금 판정을 받았다.

현재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는 용준형,필독,LE의 타이틀곡 '어이없네'티져의 가사가 욕설과 비속어라는 이유로 '19금'을 판정, 성인인증을 받아야 볼 수 있다.

'어이없네'는 비스트의 용준형, 빅스타의 필독, 이엑스아이디의 LE 등 각 그룹을 대표하는 래퍼들이 참여한 곡으로 21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용준형,필독,LE의 티저 영상 세편이 공개돼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됐다.

티져 가사 중에 '전화 끊지마 마마말란말야, 내가 말하고 있잖아 얘기 안 끝났단 말야, 어이없네 정말 어이없네~ XX 어이없네~'란 직설적인 랩을 멤버들이 감칠 만 낫게 선보여 네티즌들 사이에서 빠르게 유행어로 전파되고 있다.

브레이브 측은 "사전 방송 심의를 통해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지만 참여 가수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으며, 가사에 대한 제재를 두지 않고 힙합 뮤지션들답게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할 정도로 열의를 보이며 작업을 했기에 이번만큼은 가사 수정 없이 그대로 공개 시킬 예정이다"며 "아이돌이 이런 거친 단어를 노래한다고 무조건 비판적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말 그대로 힙합음악이라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즐기며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용준형, 필독, LE가 함께 한 '어이없네' 음원은 21일 공개된다. (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나라 인형셀카 5종, 동안미모란 이런 것 "늙지 않아~"
▶ ‘아이리스2’ 이다해-임수향, 여전사들의 박진감 넘치는 승부! 승자는?
▶ 이종석 이상형 "이나영과 함께 출연한다면 지나가는 행인으로라도…"
▶ '사랑과전쟁2 아이돌 특집' 남지현 "잘 맞는 짝이 나타나면 공개하겠다"
▶ [bnt포토] 김동준, 남지현 짧은 치마에 '매너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