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아그대’ 설리, 스타일리시 보이(BOY)룩 따라잡기

2012-09-27 12:00:48

[윤희나 기자] 꽃미남들이 총출동하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화제다.

그 중 남장여자 역할을 맡은 에프엑스의 설리가 귀여운 미소년 스타일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셔츠 하나만으로 남자같은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카모플라주 패턴이 들어간 셔츠로 유니크한 남자패션을 연출하는가하면 데님 셔츠로 캐주얼하면서 댄디한 룩을 완성하기도 한다. 드라마 속 설리의 남자 패션을 살펴보자.

♦ 불규칙 패턴, 화려한 컬러!


설리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7회에서 남성미 넘치는 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군인 전투복을 연상시키는 불규칙 패턴의 카모플라주 셔츠를 착용해 남자와 같은 이미지를 전달했다.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모플라주 패턴은 패션피플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

설리는 지도의 등고선을 가미한 돔 더 특별한 패턴으로 그녀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설 리가 착용한 셔츠는 라코스테 라이브 제품으로 알려졌다.

♦ 팔은 걷고, 단추는 풀어헤치고


스타일리시한 설리의 셔츠 스타일링 두 번째 비결은 연출법에 있다.

드라마 3회에서 그녀는 컬러가 배색된 데님 셔츠를 착용했다. 청량감을 주는 컬러가 설리의 인상을 더욱 밝게 해줘 드라마 속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데님셔츠는 내추럴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 팔은 자연스럽게 걷어붙이고 단추를 살짝 풀어서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리시하다. 설리가 착용한 제품은 아페쎄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백 하나 들었을 뿐인데… 왜 나만 쳐다보는 거지?
▶서인국이 가로수길에? “쇼핑하는 모습도 귀엽네…”
▶10살은 더 어려보이는 동안 스타일링은 따로있다!
▶배우 차예련, 파파라치컷에도 굴욕없다 "역시 스타일 甲"
▶찢어지고, 구멍나고… 빈티지룩 ‘빈티 안 나게’ 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