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패셔니스타 박재범 ‘히어로 티셔츠’와 사랑에 빠지다?

2012-11-14 14:20:24

[이형준 기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박재범이 히어로 티셔츠와 사랑에 빠져 화제다.

평소에도 개성 넘치고 센스 있는 힙합 스타일로 패션 피플의 워너비로 통하는 박재범이 슈퍼맨과 그린랜턴이 프린트된 히어로 아이템을 연달아 선보이면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화이트 티셔츠와 레이어드해서 자신만의 개성을 선보인 박재범은 ‘이프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에서도 같은 프린트의 나시 티셔츠를 착용해 히어로 아이템에 대한 무한 애정을 선보였다.

박재범이 착용한 히어로 티셔츠는 모던 빈티지 브랜드 핀앤핏 제품. 핀앤핏에서 여름 시즌 야심차게 선보인 이 아이템은 DC코믹스의 아트웍을 활용해 캐릭터 디자인의 새로운 모티브를 제안하고 있다.

그 동안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디자인이 로고만 활용하는 수준에 그쳤다면 핀앤핏에서 선보인 아이템들은 포스터 전체를 티셔츠에 활용하거나 스토리성 있는 코믹 캐릭터를 가미해 마니아층에게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박재범이 착용한 그린랜턴을 비롯해 슈퍼맨, 아쿠아맨, 플래시 등 다양한 히어로 캐릭터가 가미된 히어로 티셔츠는 화려한 아이템 없이도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 시즌에도 불구,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히어로 티셔츠와 박재범이 너무 잘 어울린다”, “그린랜턴에 꽂혔나 보다”, “박재범이 착용한 티셔츠 어디 브랜드예요”, “너무 귀여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핀앤핏,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뮤직비디오 ‘이프 유 러브 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안경테의 중요성, 훈남이 흔남된다
▶티아라 효민, 프레피룩+퍼베스트 “이건 무슨 조합?”
▶패셔니스타 노홍철의 추위 대처법은? “꿩먹고 알먹고!”
▶구하라, 깜찍 발랄 귀요미 표정 5종 “인형이 따로없네”
▶사회경험 없던 순진한 女대생, 워킹맘 대표 아이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