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박수진-효민 vs 보아-엄정화 vs 바다-박규리, 가요계 선후배 민낯 셀카 종결자는?

2011-08-11 12:14:52

[이선정 기자] 솔로 가수 엄정화, S.E.S, 핑클 등 걸그룹 1세대부터 소녀시대까지 가요계의 역사를 살펴보면 많은 여자 가수들이 있다.

또한 여자 가수들은 항상 아이돌 그룹 내의 멤버들의 사이, 다른 가수들과의 사이 등 많은 좋지 않은 루머에 휩싸이며 본의 아니게 성격과 인간관계에 대한 많은 말들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이것은 이들 사이는 실제로 어떨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기 때문. 하지만 많은 걸그룹, 가수들은 이를 틀렸다라고 증명이라도 하듯 함께 사이좋은 셀카를 찍어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걸그룹 선후배 사이인 박수진과 효민은 각자 슈가와 티아라에서 걸그룹의 ‘미모’ 파트를 담당한 멤버답게 셀카를 통해 미모를 과시했다.

박수진은 활동 당시부터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 변치 않은 광택이 도는 하얀 피부를 뽐냈으며 효민 또한 10대의 발랄한 미모를 과시했다.

가수 보아와 엄정화의 사이는 어떨까. 보아는 김동률과 엄정화와 와인잔을 들고 와인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트위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솔로 여성 가수로서 포스 있는 무대를 자아내는 이들은 사석에서는 꾸밈없이 화장기 없는 얼굴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내추럴한 미모를 발산했다.

그런가하면 최근 바다와 박규리도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걸그룹 1세대 S.E.S의 바다와 카라의 박규리는 과거 걸그룹 멤버, 현재 아이돌그룹 멤버답게 순수하면서도 깨끗한 미모를 뽐냈다. (사진출처: 박수진 트위터, 보아 트위터, 바다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팬더눈 주의보! 내눈에 왠 검은비?
▶ ‘나가수’의 요정 박정현, 캣 아이로 매력 발산
▶ 여름철, 스타들처럼 ‘무결점 피부’ 만드는 비법은?
▶ 샤워하는 시간과 횟수보다 중요한 것은? 방법과 순서
▶ 김현정 vs 이효리 셀카, 이색적인 메이크업의 최강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