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현정 vs 이효리 셀카, 이색적인 메이크업의 최강자는?

2011-08-06 12:43:44

[김수지 기자] 솔로 여자 가수 김현정과 이효리의 이색 메이크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평소에 볼 수 없었던 과하면서 묘한 매력을 풍기는 이색적인 메이크업을 공개한 것.

김현정은 7월24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한쪽 눈만 화장을 한 일명 반쪽 메이크업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속 김현정은 한 쪽 눈만 짙게 아이 메이크업을 한 채 다양한 각도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비록 그는 반쪽 메이크업이었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풍겼다. 또한 김현정의 반쪽 메이크업은 아수라백작을 연상시켜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8월3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랫만에 대식오빠 메이크업~”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 3장을 공개, 조금 과한 짙은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고전풍의 헤어스타일에 골드빛 시스루 의상을 입고 있었다. 여기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색이 어두운 레드 립스틱을 발라 과한듯하지만 묘한 매력을 풍기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김현정, 이효리의 이색적인 메이크업 사진에 네티즌들은 “메이크업이 과하면 이렇게 되구나”, “둘 다 당당한 모습이 맘에 든다”, “다양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네~”, “뱀파이어 메이크업 조금 무섭지만 카리스마 느껴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섹시 솔로 여가수 김현정, 이효리가 선보인 이색 메이크업은 그동안 예쁘게 꾸며진 모습만 공개했던 여자 연예인들과 달리 신선한 매력을 풍겨 큰 이슈를 불러 모으 것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김현정 미니홈피, 이효리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비키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브론징 vs 비비드
▶ 서우-우리-소녀시대-이효리, 스타 과거사진 대공개
▶ 여름 미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피서지 수정 메이크업 Tip
▶ 진정한 그루밍족을 원해? 男 아이돌★ 메이크업&헤어 주목!
▶ 이효리-장윤주-유이, 스모키 메이크업 “깊은 눈매로 섹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