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정현, 따귀 발언 "유하게 표현한게 이 정도…앞으로 참지 않을 것"

2011-12-06 12:01:48

[문하늘 기자] 가수 박정현이 '따귀 발언'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12월5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는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이하 위탄2) 멘토 스페셜로 꾸며져 이승환, 윤상, 박정현, 윤일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박정현이 '위탄2'에서 딱 한 번 독설을 했다. '장난기가 나오니까 따귀 맞은 기분이다'라고 발언했다"라며 독설을 한 이유를 물었다.

이에 박정현은 "당시 참가자가 슬픈 발라드를 잘 불렀다. 칭찬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노래가 끝나자 성의 없는 태도를 보여 그 태도에 갑자기 열이 났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앞서 11월11일 방송된 MBC '위탄2'에서는 참가자 김태극이 나미의 '슬픈 인연'을 부른 뒤 장난스러운 태도로 평가에 임해 박정현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박정현은 "지금 따귀 맞은 기분이다"라며 불쾌한 기색을 드러냈다.

박정현은 "'따귀 맞은 것 같다'라는 말은 순화된 표현이었다. 이젠 확실하게 표현할 것이다"라며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놀러와'에서는 이승환이 첫 공연에서 겪었던 굴욕을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사진출처: MBC '놀러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윤형빈 군대리아 소개에 네티즌 “전우여! 난 치즈 하나에 목숨걸었어”
▶ 가장 무서운 수영장, 상어출몰-핏빛물-폭포위에서의 아찔한 수영
▶ 심혜진·윤상 부부…사랑의 오작교는 이승환
▶ 트러블메이커 공항패션, 커플 올블랙 패션으로 시선집중
▶ 유재석 수류탄 변신, 큰 웃음 빵빵 "살신성인 몸개그는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