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탄' 정희주, 슈퍼키드 피처링 참여 '선머슴→여신' 180도 변신

2012-01-27 11:05:06

[문하늘 기자] MBC '위대한 탄생'(이하 위탄) 정희주가 슈퍼키드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1월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슈퍼키드가 새 싱글앨범 '필굿'으로 컴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탄' 참가자였던 정희주가 피처링으로 데뷔해 관심을 모았다. 앞서 정희주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슈퍼키드 2012 싱글앨범 '필굿' 1. 기분 좋아 (Feat. 정희주) 2. 렛츠 파티 오늘부터 싱글앨범 활동 시작"이라는 글로 활동 시작을 알렸다.

무대에 등장한 정희주는 보이시했던 기존 모습에서 여성스럽고 우아한 모습으로 변신해 시선을 끌었다. 숏커트에 내추럴한 스타일의 의상을 고집했던 모습과 달리 웨이브진 긴 머리에 짧은 스커트를 입고 나타난 정희주의 모습이 화제가 된 것.

또한 정희주는 깜찍한 율동과 함께 변함없는 가창력을 보여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위탄' TOP5 안에 든 정희주는 자신의 멘토인 김윤아가 속한 사운드 홀릭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진출처: MBC '위대한 탄생'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박유천 경찰조사, 직접관련 無 "관리 대행업체의 불성실 때문…"
▶ 유상무, 강예빈과 스캔들이후 "강예빈 쳐다도 보지말자!" 연락 뚝…
▶ 유세윤 '짓궂군요' 얼굴변한 강유미 흉내에 '포폭절도'
▶ 장동민 여배우 A급과 교제, 재벌2세도 구애 "사람 마음 잘 얻어서"
▶ 베라 왕 62세 반전몸매, 20대 몸매 부럽지 않아 '아름다움은 가꾸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