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유 김수현 '드림하이2' 카메오 출연 '빛나는 의리'

2012-01-31 09:53:24

[문하늘 기자] '드림하이2'에 아이유-김수현이 카메오로 등장해 재미를 안겼다.

1월30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극 '드림하이2'에서는 시즌 1의 출연자였던 아이유와 김수현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돌그룹인 이든을 보기 위해 방송국을 찾은 신해성(강소라)는 복도에서 우연히 아이유를 만나자 사인을 부탁한다. "저도 기린예고 다니는 후배이다. 사인 한 장 부탁드린다"라고 종이를 내미는 해성에게 아이유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기린예고 다녀요?"라는 말과 함께 사인을 해준다. '드림하이1'에서 아이유는 기린예고 재학생인 김필숙 역을 소화한 바 있다.

이어 '드림하이1'의 송삼동으로 출연했던 김수현도 지연과 호흡을 맞췄다. '드림하이1'의 명장면을 수지가 아닌 지연과 연기하는 패러디를 보여준 것. 김수현은 "이 농약 같은 가시나"라는 대사와 함께 지연에게 키스를 했지만 NG가 나고 말았다. 지연이 눈물을 흘리지 못한 것. 이에 김수현은 코를 훌쩍대며 지루하다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두 사람 모두 바쁠텐데 의리 짱인듯", "다른 출연진도 카메오로 출연하나요?", "아이유 즉석연기도 잘하네"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림하이2'는 10.5%(ABG닐슨,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출처: KBS 2TV '드림하이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런닝맨' 셜록홈즈 대반전, 범인은 바로 예상치도 못한…
▶ '드림하이2'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세 가지 '전편보다 세졌다'
▶ 고양이가 바라본 세상 "옷더미는 침대인데 청소기는 괴물?" 폭소
▶ '무한도전' 김태호 PD 사과 "몇몇 관중의 태도를 지적한 내용들은… "
▶ 세븐-박진영 곡'내가 노래를 못해도'로 컴백 'YG와 JYP의만남' 팬들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