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단독] 이파니-서성민 비밀결혼 발표 "4월말 세부에서 올렸어요"

2012-05-25 11:58:18

[민경자 기자] 방송인 이파니가 뮤지컬 배우 서성민과 4월말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이파니는 5월25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파니가 결혼을 했습니다. 지난 4월말, 필리핀 세부의 리조트에서요. 저를 아껴주신 팬분들에게는 뒤늦게라도 말씀드려야하는게 맞다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답니다"라고 뒤늦게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파니는 2011년 7월 연예인 레이싱팀 '알스타즈'를 통해 만난 서성민과 교제를 시작했다. 이 둘은 방송에서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5월 안에 공식 발표를 한다고 전했지만 특별한 소식을 알리지 않았다. 그러다 금일 미니홈피를 통해 깜짝 발표를 한 것.

이에 이파니 또한 "갑작스러워서 놀라셨을텐데요. 너무 시끌시끌 하게 하기가 부담스럽기도 해서 오빠와 상의해서 좀 조촐히 치렀던 거니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라고 양해를 구했다.

마지막으로 이파니는 "여러분들께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열심히 잘살게요. 여러분들 응원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하세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파니는 올 초 서울 대학로 비너스홀에서 성인연극 `가자! 장미여관으로' 공연장에서 1살 연상의 남자친구인 서성민에게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받았다. 이후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 (사진출처: 이파니 미니홈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은지, 무보정 아찔한 각선미 공개 "그저 부러울 뿐이고~"
▶ 양준혁 심장병 고백 "중학교 때 야구 그만두려 했지만…"
▶ '더킹 투하츠' 결말, 이승기-하지원 결혼 '해피엔딩' 김봉구는?
▶ 옥탑방 왕세자 결말, 시청자 눈물샘 자극 "300년이 지나도…"
▶ 태티서 방송실수, 태연 노래 부르다 웃음터져 '그 와중에 서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