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영 자작랩 공개, 자기독려 가사 눈길 “앉지 말고 일어나”

2012-09-06 22:36:13

[양자영 기자/ 사진 배진희 기자]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이 자작랩을 공개했다.

9월6일 화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심히 가사 쓰는 연습 하고 있어요.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저버리지 않고 도태되지 않게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새로운 모습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오늘 티아라 컴백무대네요.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섹시 러브’를 공개하는 티아라를 응원했다.

이와 함께 화영은 자작랩을 녹음한 파일을 첨부하며 그간의 작사 공부를 인증했다. “i'm 화영 부티나는 Rapper 늘어가 내 실력은 매번/ 100번 넘어져도 다시 get up, 치켜들어 two thumbs up/ 난 포즈만 잡아도 fashionista 압도적인 스킬 나 말곤 벅차/ 주인공은 나 i'm on the top 집에 못가 a-yo stop” 등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입에 착착 감기는 랩 실력이 눈길을 끈다.

특히 ‘날 보면 인사해 sey hallo 앉지 말고 일어나 hey wassup~ 머리 위 착 얹어진 Crown 벗고 일어나 get get get out’이라는 가사는 그간 다사다난했던 화영의 속내를 엿보게 한다.

한편 화영 자작랩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돌 그룹에 있기 아까운 실력”, “가사가 대박이네요”, “화영 자작랩 대박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우성 닮은꼴 남자5호, 새로운 의자왕 등장
▶ 올 8월 극장가, 한국형 범죄-스릴러 영화가 휩쓸었다
▶ '각시탈' 주원-진세연 결혼식 비하인드컷 공개, 해피앤딩 결말?
▶ 브라우니 특급 대우 “연예인병 걸릴 만 하네~”
▶ 리틀티아라 엠카 무대, 논란 속 결국 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