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우라제이, 바자회 이벤트 개최 “헐값에 득템할 쇼핑 노하우 전수!”

2012-11-29 13:31:13

[이형준 기자] 연예인 쇼핑몰 1위 ‘아우라제이’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바자회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2회째를 맞는 아우라제이의 이번 바자회는 11월30일부터 12월6일까지 진행되며 아우라제이의 상품을 헐값에 득템할 절호의 찬스로 많은 패션 피플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우터부터 액세서리까지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시간도 넉넉해 직장인들도 여유롭게 바자회에 참석할 수 있다.

아우라제이는 배우 겸 CEO 진재영의 온라인 쇼핑몰로 연예인 쇼핑몰 랭킹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와 스타일리시한 화보 컷으로 매 시즌마다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바자회라도 나름의 쇼핑 노하우가 필요한 법.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된 아이템을 고를 수 있는 쇼핑 노하우를 짚어봤다.

● STEP 1 아우터 실속 있게 고르기


겨울 시즌, 스타일링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아우터는 구매를 할 때도 신중해야 한다. 다른 아이템보다 가격이 높을 뿐만 아니라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기 때문.

이번 바자회에서 아우터를 구매할 목적이 있다면 가장 먼저 카디건과 모직 재킷, 페이크퍼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카디건은 아우터는 물론 한 겨울 날씨 레이어드와 원피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모직 재킷은 두툼한 소재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페이크 퍼 아이템은 그 자체만으로 겨울룩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바자회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입어보지 않고 디테일만 보고 사는 경우가 많은데 겨울 아우터의 경우 핏이 가장 중요하기에 꼭 피팅을 해보고 고를 수 있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 STEP 2 이너웨어, 이 것 세가지만 기억하라!


F/W룩으로 이너웨어를 활용할 때 보이지 않는다고 방심했다가는 스타일링 참패를 당할 수 있다. 겨울에는 실내활동이 많기 때문에 아우터를 거의 벗어두는 경우가 많은데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이너까지 신경쓰는 센스가 필요하다.

바자회에서 이너웨어를 고를 때 유의해야 할 세 가지는 보온성과 디자인, 활용성이다. 화려한 패턴과 강렬한 컬러감은 아이템 자체만 봤을 때는 예쁘지만 다른 아이템과 융화시 너무 튀어보이거나 조화가 안될 수 있으므로 자신이 갖고 있는 겨울 아이템과 적절히 조화를 시켜보는 것이 좋다.

특히 대부분 이너로 착용하기 때문에 너무 두꺼운 아이템보다는 적당히 소재감 있으면서 활동성에 편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여성들에게 추천할만한 잇 아이템으로는 니트웨어다. 니트웨어는 소재가 얇으면서도 보온성이 좋고 디자인적 요소까지 챙겨주기에 겨울 시즌 꼭 필요한 잇 아이템 중 하나다.

● STEP 3 팬츠, BEST 잇 아이템 3


이번 시즌 가장 기본적인 세 가지 팬츠 아이템만 있으면 스타일리시하게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들에게 스테디셀링 아이템으로 불리는 세 가지 팬츠 아이템은 스키니 팬츠와 가죽 레깅스, 스커트 팬츠 레깅스다.

스키니 팬츠는 이미 여성들의 스타일링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가죽 레깅스 또한 겨울 시즌 펑키한 분위기와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어 개성파 패션 피플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커트 팬츠 레깅스는 스커트와 팬츠가 연결되어 있는 디테일로 두 가지 효과를 모두 연출할 수 있다. 두툼한 기모 소재로 한 겨울에도 문제 없으며 레이어드용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이번 아우라제이의 이벤트는 옷에 따라 조금씩 가격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액세서리류는 천원부터, 아우터류는 만원부터 시작된다. 또한 바자회 특성상 현금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강렬한 스타일의 그녀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소녀시대 윤아 공항패션, 8등신 젓가락 몸매 인증
▶원빈-장혁-유천, 훈남★들의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
▶‘아들녀석들’ 서인국, 은근히 끌리는 바람둥이 이혼남패션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