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개념충만’ 투표 독려★들 “노홍철닷컴도 함께 간다!”

2012-12-18 15:44:14

[이형준 기자] 제 18대 대통령 선거를 딱 하루 앞두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의 개념 충만한 투표 독려가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12월16일 대통령 선거 후보자로 등록했던 기호 3번 이정희 후보가 사퇴하면서 1번 박근혜 후보와 2번 문재인 후보의 지지율은 오차범위까지 대등해진 상황. 후보들이 마지막 유세에 돌입한 상황 속 20대 젊은 유권자들의 소중한 투표권 행사가 빛을 발할 순간이다.

스타들 또한 선거를 앞두고 투표 독려 운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최근 이효리부터 유아인까지 수많은 연예인들이 자신들의 개인 SNS를 통해 젊은 유권자들의 투표율 저조를 우려해 투표권 행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엄정화는 12월12일 자신의 SNS에 “부산에서 촬영 중인데 우리 영화팀은 부재자 투표를 해요. 우리 꼭 투표해요. 전 서울에서 투표할 거예요! 투표. 투표! 투표. 투표!”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절친한 사이인 후배 이효리가 트위터를 통해 “언니 투표 패션 기대해도 돼?”라는 멘션을 보내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스타들의 투표 패션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SNS를 통해 정치적인 발언도 서슴지 않았던 유아인은 이번 대선을 앞두고도 “투표의 결과는 민심을 헤아리는 지표가 되고 일꾼들이 국민의 소리를 듣는 소통의 장으로 이어져야한다. 누구는 맞고 누구는 틀린게 아니다. 민주주의 속의 불완전한 사람들, 불완전한 가치와 이념들 속에서 더 나은 것을 찾아가는 과정이 선거라고 나는 믿는다”라고 밝혔다.

바른생활소녀 서현도 유에프오타운 메시지를 통해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서현이예요. 이틀 후 제 18대 대통령 선거일인 거 아시죠?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하러 갑시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란 글을 게재했다.


스타들의 투표 독려 맨션이 이어지는 가운데 개념 충만한 연예인 운영 쇼핑몰이 있으니 바로 ‘노홍철닷컴’. 대표 패셔니스타 노홍철이 이끄는 온라인 쇼핑몰 ‘노홍철닷컴’도 20대 젊은 유권자들의 대선 참여를 위해 색다른 대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선을 앞두고 쇼핑몰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태극기 문양의 브로치를 제공하고 있는 것.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재킷이나 스카프 등에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이 아이템은 이벤트를 시작히 무섭게 품절 사태를 빗고 있으며 20대 유권자들의 투표 유도로 대중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젊은 열정의 유권자들의 투표자를 지지하기 위해 투표 독려운동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데 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노홍철닷컴’에 올리면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노홍철닷컴’의 아이템을 입고 인증샷을 올리면 5%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단 투표 인증샷은 투표소 안 등 선거법에 위반되지 않는 곳에서 촬영을 진행해야 하니 이벤트에 참가하는 패션 피플들은 이 점을 유의해야 한다. 가능하면 투표소 밖에서 찍어 게시판에 올릴 것을 추천한다.

개념 충만한 투표 독려 스타들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나라의 미래가 밝다!”, “젊은 스타들이 먼저 앞장서니 팬들도 따라하게 된다”, “스타에 이어 쇼핑몰도 개념이다”, “나도 꼭 투표하러 가야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톡톡!" 노홍철의 유니크 스타일을 잡아라!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최연소 회장룩 화제
▶‘보고싶다’ 윤은혜 ‘조이스타일’ 포인트는 주얼리?
▶‘런닝맨’ 하하, 한파 속 강추위에도 끄떡없는 비결은?
▶‘보고싶다’ 유승호, 누나마음 공략하는 비법은 ‘○○’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