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정인영 맥심 품절, 완벽한 몸매로 완판녀 등극 ‘축구여신의 위엄’

2014-01-10 21:41:16

[김민선 기자] 정인영 아나운서가 표지모델로 나선 남성잡지 맥심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1월10일 맥심은 5대 인터넷 서점 및 오프라인 대형 서점 대부분에서 잡지가 품절 됐다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품절사태에 대해 맥심에서 도서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발행 부수 전량이 품절된 적은 이번 정인영 아나운서의 1월호를 포함해 딱 두 번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맥심 품절은 앞서 2012년 5월, 모델 펑크로 인해 맥심의 담당 에디터가 직접 표지 모델로 나서 세간의 이슈가 됐던 월호가 한차례 품절된 바 있다.

정인영 맥심 품절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 대단하다”, “정인영 맥심 품절? 인기가 엄청나네”, “정인영 맥심 품절, 축구여신의 위엄인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완벽한 S라인으로 포토샵 보정 의혹을 불러일으킨 정인영 아나운서는 현재 KBS N 스포츠에서 ‘라리가 SHOW’를 진행하며 수많은 축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맥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규리, 토끼귀 머리띠로 깜찍 매력발산 ‘귀요미 등극’
▶ 이종석 버릇, 여배우 콧속에 손을? “이후로 못 친해지고 있다”
▶ 이연희 학창시절, 한결같이 예쁜 미모 눈길 ‘인기 없었던 거 맞아?’
▶ 신민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 희망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꼭”
▶ ‘소시오패스’ 신성록 반지… “살인 충동을 느낄 때 반지 만진다” 섬뜩